의학·과학 건강

듀렉스, 발렌타인데이 맞이 ‘듀렉스 로맨스’ 이벤트 실시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2.12 09:52

수정 2014.10.29 20:11

듀렉스, 발렌타인데이 맞이 ‘듀렉스 로맨스’ 이벤트 실시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3월 23일까지 '듀렉스 로맨스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콘돔, 마사지 젤, 기프트 세트 등 듀렉스 제품 구매영수증을 촬영해 모바일 웹페이지 '듀렉스.kr' 에 업로드 하면 된다. 스마트폰 이용자는 듀렉스를 판매하는 매대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7커플을 선정하며, 4월 3일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최종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왕복 항공권, 최고급 호텔 숙박권, 수입차 렌트 서비스, 룸서비스 등이 포함된 제주도 프리미엄 여행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듀렉스는 이번 로맨스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옥시레킷벤키저의 아준 푸카야스타 마케팅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듀렉스와 함께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커플 사이를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가장 로맨틱한 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많은 커플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듀렉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durexsouthkr)에서 확인 가능하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