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티맥스소프트, ‘티베로데이 2009 로드쇼’ 개최

김문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11.23 09:20

수정 2009.11.23 09:20

티맥스소프트는 차세대 DBMS 솔루션인 ‘티베로 RDBMS’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티베로데이 2009 로드쇼’ 행사를 24일 부산 롯데호텔과 25일 대전 스파피아 호텔에서 양일간 개최한다.


티맥스소프트의 부산지역 파트너사인 ‘티아이에스에스(www.tissnet.com)’와 대전지역 파트너사 ‘아이에스엔(www.isnt.co.kr)’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로드쇼는 2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300여 고객사를 확보한 ‘티베로 RDBMS’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부산 및 대전 지역 DBMS 시장에서 제품 판매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드쇼의 첫 세션에서는 ‘전사적 IT 효율화를 위한 티베로 RDBMS’란 제목으로 데모 시연과 함께 국내 최초로 선보인 공유 DB 클러스터 기술인 ‘티베로 액티브 클러스터(TAC)’를 적용한 영진전문대 학사 포털 시스템 구축사례와 활용 노하우가 고객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박종암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국내 DBMS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티베로 RDBMS’가 지방 DBMS 시장에서도 다양한 고객을 확보,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며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로드쇼처럼 지역 총판업체들을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지방 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mh@fnnews.com 김문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