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정식 서비스
기사입력 2010-01-21 11:40기사수정 2010-01-21 11:40
게임업체 넥슨은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비노기 영웅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그간 넥슨은 지난달부터 PC방 이용자에게만 게임을 공개한 바 있으나 이번 오픈을 통해 모든 이용자들이 집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영웅전에서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가 공개된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필독, 태미 뒤후리기 공격에 서러움 토로..“서럽고 억울했다”

    필독이 태미의 뒤후리기 공격에 대해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필독은 태미와 함께 태권도 성 대결을 펼쳤다.이날 방송에서 태미는 뒤후리기로 필독을 제압했고 결국 필독은 태미에게 머리를 맞으며 굴욕 아닌 굴욕을 당했다.이후 필독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뭘 어떤 상황이냐”며 “머리 맞았는데 당연히 기분이 안 좋았다”고 당시 기분을 털어놨다.또한 “서럽고 억울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태미의 뒤후리기 공격을 접한 네티즌들은 “필독, 마…

  • 피겨 김연아 판정 논란 관련 제소 ISU에 접수돼

    피겨 김연아 판정 논란 관련 제소 ISU에 접수돼빙상협회 “10일 서류 보내고 접수확인 받아”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24)의 은메달 획득을 두고 불거진 판정 논란에 관한 제소가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접수돼 본격적인 절차에 들어갔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의 한 관계자는 “지난 10일 ISU에 제소 관련 서류를 보냈고, ISU로부터 이를 접수했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폴커 발데크 ISU 징계위원장도 이날 독일 dpa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대한빙상경기연맹의 제소 사…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