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소셜커머스 연말 이벤트 풍성

임광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2.14 17:48

수정 2011.12.14 17:48

소셜커머스가 연말을 맞아 기획전, 소외이웃돕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티켓몬스터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크리스마스 기획전 '7Days Giving'을 실시하고 수익금의 1%를 아름다운가게의 '소외아동 정서지원 사업'에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줄 'X-MAS 룩소캔들' '크리스마스 과자' '벨기에 초콜릿' 등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하기 좋은 '인빅타, 스위스레젼드 시계' '코치 가방' 'ZIPPO 라이터' '명품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돼 눈길을 끈다.

또 이번 기획전 '7Days Giving'에서 판매된 제품 수익금의 1%는 아름다운가게가 후원하는 '소외아동 정서지원 사업'에 기부한다.

티몬 스토어의 유지희 본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와 같은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티몬 고객들과 소외아동들이 올 크리스마스를 더욱 마음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명품쇼핑몰 프라이빗라운지는 14일부터 19일까지 프랑스 명품브랜드 지방시(GIVENCHY) 대표 제품인 나이팅게일백을 73%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프라이빗라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에 당첨된 1명이 73% 할인가격에 나이팅게일백을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된다.


지방시 나이팅게일백은 지방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힐러리 더프, 올슨 등 할리우드 스타는 물론 공현주, 김민희 등 국내 패셔니스타들도 애용하는 인기 제품이다.

/lkbms@fnnews.com임광복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