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가슴보다는 예쁜 가슴으로, ‘내추럴 C컵 가슴성형’
기사입력 2010-08-18 16:59기사수정 2010-08-18 16:59

 ▲ 디올성형외과

E-TV 철퍼덕하우스에 출연하여 G컵 가슴을 자랑한 탤런트 J씨가 열애 중인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J씨의 경우 엄친딸의 전형적인 유형이라 할 수 있다. 외모, 재력도 뒤지지 않거니와 가슴 역시 한국 여성들의 평균 가슴사이즈보다 훨씬 큰 G컵을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J씨는 배부른 소리를 했으니 바로 너무 큰 가슴이 오히려 불편하다는 것이었다.

그녀는 한국 여성들의 가슴과는 확연히 다른 G컵의 가슴 사이즈 때문에 속옷 한 장도 국내에서 쉽게 구매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외국에서 속옷을 구매하거나 주문제작을 해서 속옷을 산다는 것이다. 또한 큰 가슴으로 인해 신체적인 불편함 역시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가슴이 클 경우 중력의 힘으로 인해 가슴이 쳐지는 경우가 많으며 큰 가슴으로 어깨에 부담을 주어 어깨와 목 부근이 뻐근할 수 있다. 이미지 역시 다소 멍한 이미지를 줄 수 있어 당사자들에게는 큰 가슴이 자랑거리가 아닌 콤플렉스 요소가 될 수 있는 것이다.

■한국인들에게 가장 예쁜 가슴은? C컵!

그렇다면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아름다운 가슴 사이즈인 C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최근 가장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고 있는 가슴성형 수술의 방법은 내추럴 C컵 가슴성형이라고 한다.


전문의 박범진 원장은 “내추럴 C컵 가슴성형은 250~300cc 정도의 코헤시브젤(이하 코젤) 보형물을 사용하여 여성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줄 수 있는 C컵 가슴을 만들어주는 가슴성형술이다”며 “가슴 사이즈는 키워주면서도 수술한 티가 거의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이는 울프내시경을 이용하여 최소절개로 수술이 가능하다. 때문에 통증이 적고 수술 후 회복 속도 역시 빠른 편이다. 또한 내시경을 이용하여 가슴 안을 직접 보면서 수술을 하기 때문에 보형물 사이즈에 맞는 공간 확보가 가능하여 서있을 때와 누워있을 때 모두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만들 수 있다.

박 원장은 “가슴성형의 경우 사후 관리 역시 중요하다”며 “어코니아레이저를 이용하여 가슴성형 후 사후관리를 하게 되면 구형구축을 예방하면서 가슴의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시켜줄 뿐 아니라 회복 역시 빨리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전한다.

청순한 얼굴은 물론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재력 역시 뒤처지지 않고 남자친구가 있을 뿐 아니라 G컵 가슴까지 있는 ‘엄친딸’인 J씨. 이에 여성의 상징이자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가슴만은 뒤처지지 않고 싶다면 내추럴 C컵 가슴성형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큰 가슴의 불편은 최소화하면서도 적당히 볼륨 있는 아름다운 가슴을 갖게 될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 : 디올성형외과 박범진 원장



/과학기술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정동남, “홍가혜 만나 이야기 하려 했는데 뒤로 빠지더라”

    정동남이 홍가혜를 언급했다.지난 19일 방송된 OBS ‘독특한 연예뉴스’는 세월호 침몰 참사 구조 활동 중인 배우 겸 한국구조연합회 회동 정동남과 인터뷰를 진행했다.이날 방송에서 정동남은 “저나 실종자 가족분들이나 생각이 같을 것 같다.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작업하고 있다. 우리도 거의 생명을 걸고 작업하고 있다. 하늘이 안 도와주고 있어 어려움이 크다”고 전했다.특히 거짓 인터뷰로 논란이 됐던 홍가혜에 대해 “어제 우리가 작업을 못한 것도 아니고, 해경에서 민간잠수부의 활동을 막은 일도 없다”며…

  • 손연재, 코리아컵 국제체조대회 후프·볼 우승

    ‘리듬체조의 요정’ 손연재(20·연세대)가 2014 코리아컵 국제체조대회에서 후프와 볼 종목 정상에 올랐다. 손연재는 20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후프에서 18.050점을 받아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17.950점)를 여유 있게 따돌리고 우승했다. 볼에서는 18.200점을 받아 스타니우타(17.850점)를 가볍게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18.200점은 손연재가 페사로 월드컵에서 받은 세계대회 개인 최고점인 18.…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