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인기 폭발 ‘옵티머스 G Pro’ 조기 공개
기사입력 2013-02-13 10:32기사수정 2013-02-13 11:00
네티즌 폭발 참여로 ‘옵티머스 G Pro’ 조기 공개

‘소비자 참여형 제품 공개’라는 첫 시도에 소비자 호평

LG전자가 ‘옵티머스 G Pro’ 출시를 앞두고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옵티머스 G Pro’ 디자인 공개 및 스펙 예측 이벤트가 참여자 2만 명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옵티머스 G Pro’ 페이스북 이벤트는 LG전자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소비자들이 ‘옵티머스 G Pro’의 스펙을 예측해 보기도 하고, 직접 클릭해 디자인 외관을 서서히 공개하는 이색 이벤트였다.

이 이벤트는 시작한 지 만 하루가 되기 전에 2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좋아요(Likes)’ 수도 1만 5천개 늘었다.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를 때마다 제품을 가리고 있던 구슬이 하나씩 줄어들면서 ‘옵티머스 G Pro’ 디자인이 조금씩 베일을 벗는 방식이다.

‘옵티머스 G Pro’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예상보다 훨씬 이른 시간에 그 외관을 모두 공개하게 되었다. LG전자 관계자는 “당초 3~4일 정도로 예상했는데 폭발적인 참여로 하루 만에 행사가 종료됐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며 "디자인이 기대되네요", "옵지 프로 기다립니다. 빨리 나와라!”, "보여줘, 보여줘! 미치도록 갖고 싶네요", "옵지도 아주 좋은데 지프로는 어느 정도일지! 기대됩니다" 등 ‘옵티머스 G Pro’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줬음. 디자인이 모두 공개된 이후에도 “기대 이상의 디자인! 역시 옵지 프로”, “깔끔한 디자인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jy1184@fnnews.com 김주연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탁재훈 부인 이효림, 진보식품 막내딸..‘재벌 딸이었네’

    방송인 탁재훈의 이혼 소송이 알려지면서 부인 이효림 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탁재훈과 이효림 씨는 결혼 1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다.탁재훈 부인 이효림 씨는 172cm의 우월한 키를 자랑하며 1997년 한국 슈퍼엘리트 모델로 데뷔했다. 앞서 그는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이며 ‘재벌 딸’로 이목을 끈 바 있다. 현재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경영하고 있다.탁재훈과 이효림 씨는 성격 차이를 겪다가 갈등을 좁히지 못하고 이미 지난 6월 법률대리인을 통해 탁재훈이 아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 에볼라 공포에 시에라리온 사이클선수 ‘수난’

    2014 영연방경기대회(커먼웰스게임)에 참가한 시에라리온 사이클선수가 에볼라 감염 의심을 받아 나흘간 격리되는 수모를 겪었다. 3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미러에 따르면 시에라리온 출신 사이클선수 모세스 세사이(32)는 2014 영연방경기대회가 열린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한 병원에서 나흘간 격리돼 에볼라 감염 검사를 받았다. 대회 개막식 다음 날 몸이 아파 병원을 방문한 세사이는 수차례의 검사를 받고 나서야 음성 판정을 받고 병원 밖으로 나갈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의사들은 특수한 의료 복을…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