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SSD 온라인 최저가 대비 10% 추가할인
기사입력 2012-03-13 16:58기사수정 2012-03-13 16:58
가격비교 서비스업체 다나와는 고성능 반도체 기반 저장장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온라인 최저가보다 10% 더 싸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SD는 낸드플래시메모리를 활용해 만드는 디지털기기 저장장치다. 자기디스크가 빠르게 회전하며 디지털 정보를 저장하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보다 성능·발열·소비전력·무게 등에서 우수하다.

다나와는 OCZ의 '옥테인(OCTANE) S2' 64GB 제품과 '페트롤(PETROL)' 64GB 제품을 각각 2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판매가격이 각각 8만9700원, 9만9800원으로 다나와의 온라인 최저가보다 10% 이상 싼 수준이다.

다나와 PC부품 담당 김주원 주임은 "SSD는 HDD보다 월등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가격이 비싸서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있다"며 "가격장벽을 낮춰 SSD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특가판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다나와 특가서비스 '디씨나와'(www.dcnawa.com)에서 진행한다. 14일 오전 10시부터 제품을 살 수 있다.


postman@fnnews.com 권해주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샤론스톤, 뇌졸증으로 쓰러져...입원 치료 후 퇴원

    헐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이 최근 뇌졸중으로 쓰러져 입원했다.2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가십 콥(Gossip Cop)’은 ‘브라질을 찾았던 샤론 스톤이 지난 4일 뇌졸중 증세를 보이며 쓰러졌다. 이틀 동안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은 뒤 퇴원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샤론스톤은 영화촬영과 봉사활동을 위해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고 알려졌다.그녀는 지난 2001년 뇌출혈로 쓰러진 이후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샤론스톤이 건강문제로 은퇴를 심각히 고려 중이다’는 …

  • 추신수 “복귀 결정 신중하게…시즌은 길다”

    발목 부상을 당한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복귀를 서두르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추신수는 24일(이하 한국시간) 텍사스 지역지 ‘스타 텔레그램’과의 인터뷰에서 “(복귀 일정은) 신중하게 결정하고 싶다. 시즌은 길다”고 말했다.추신수는 지난 22일 2014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래틱스와의 경기에서 베이스러닝 도중 왼쪽 발목에 부상을 당했다. 경기 후 X레이 촬영 결과 골절 등의 이상이 발견되지는 않았지만 통증이 계속되며 2경기 연속 결장했다. 추신수는 “처음에 경기에서 빠졌을 때 세 경기 이상 결장해야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