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SSD 온라인 최저가 대비 10% 추가할인
기사입력 2012-03-13 16:58기사수정 2012-03-13 16:58
가격비교 서비스업체 다나와는 고성능 반도체 기반 저장장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온라인 최저가보다 10% 더 싸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SD는 낸드플래시메모리를 활용해 만드는 디지털기기 저장장치다. 자기디스크가 빠르게 회전하며 디지털 정보를 저장하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보다 성능·발열·소비전력·무게 등에서 우수하다.

다나와는 OCZ의 '옥테인(OCTANE) S2' 64GB 제품과 '페트롤(PETROL)' 64GB 제품을 각각 2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판매가격이 각각 8만9700원, 9만9800원으로 다나와의 온라인 최저가보다 10% 이상 싼 수준이다.

다나와 PC부품 담당 김주원 주임은 "SSD는 HDD보다 월등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가격이 비싸서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있다"며 "가격장벽을 낮춰 SSD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특가판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다나와 특가서비스 '디씨나와'(www.dcnawa.com)에서 진행한다. 14일 오전 10시부터 제품을 살 수 있다.


postman@fnnews.com 권해주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손흥민, 이상형 “몸매 좋고 청순-귀여운 타입” 걸스데이 민아?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중인 손흥민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새삼 화제다.29일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걸스데이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이와 관련해 과거 손흥민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이상형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쏠리고 있다.손흥민은 해당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키는 별로 상관없고 청순하면서 귀여운 타입, 몸매도 좋았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한편 손흥민은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공…

  • 손흥민 “서울전, 골 욕심보다는 팀 승리에 중점”

    손흥민(21·레버쿠젠)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1부리그) FC서울과의 친선전에 개인적인 골 욕심을 내기보다 레버쿠젠의 승리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다짐했다. 손흥민은 29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LG전자 초청 바이엘 04 레버쿠젠 코리안투어 2014’ 기자회견에서 “우리가 이기려고 왔지 내가 골 넣으러 오진 않았다”며 “공격수가 골 욕심내는 것은 당연하지만 선수로서 이기는 데 중점 둘 것”이라고 밝혔다. 손흥민은 30일 레버쿠젠과 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