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SSD 온라인 최저가 대비 10% 추가할인
기사입력 2012-03-13 16:58기사수정 2012-03-13 16:58
가격비교 서비스업체 다나와는 고성능 반도체 기반 저장장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온라인 최저가보다 10% 더 싸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SD는 낸드플래시메모리를 활용해 만드는 디지털기기 저장장치다. 자기디스크가 빠르게 회전하며 디지털 정보를 저장하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보다 성능·발열·소비전력·무게 등에서 우수하다.

다나와는 OCZ의 '옥테인(OCTANE) S2' 64GB 제품과 '페트롤(PETROL)' 64GB 제품을 각각 2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판매가격이 각각 8만9700원, 9만9800원으로 다나와의 온라인 최저가보다 10% 이상 싼 수준이다.

다나와 PC부품 담당 김주원 주임은 "SSD는 HDD보다 월등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가격이 비싸서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있다"며 "가격장벽을 낮춰 SSD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특가판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다나와 특가서비스 '디씨나와'(www.dcnawa.com)에서 진행한다. 14일 오전 10시부터 제품을 살 수 있다.


postman@fnnews.com 권해주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FM팝스 한동준입니다’, ‘타이타닉’ 주제가 방송에 ‘비난’

    네티즌들이 ‘FM팝스 한동준입니다’에 비난을 가하고 있다.지난 17일 라디오 CBS 음악FM ’FM 팝스 한동준입니다‘는 타이타닉의 주제가인 캐나다 가수 셀린 디온의 노래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을 방송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난 16일 전남 진도군 조도면 인근 해상에서 수학여행에 나선 경기도 안산 단원고등학교 학생 320여 명과 교사 10여 명, 승무원, 일반 승객 등 총 475명을 탑승한 여객선 세월호가 침몰하는 사고가 발생한 상황에서 적절하지 못…

  • 여객선침몰 류현진, 세월호 사고 희생자 위해 1억원 기부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왼손 투수 류현진(27)이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 구조작업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류현진의 국내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은 18일 “류현진이 세월호 사고로 인한 희생자를 도우려는 방법을 고민하다 구조작업 및 구호물품준비를 위해 기부금을 내기로 했다”며 “희생자와 구조요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1억원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은 기부처와 기부 방식에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