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라츠, 스마트폰용 USB 커넥터 '팝콘' 출시
기사입력 2012-04-12 10:18기사수정 2012-04-12 10:18

팝콘 (인물)
▲팬택 자회사 라츠는 범용직렬버스(USB) 메모리에 있는 사진·음악·동영상 등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곧바로 옮길 수 있는 USB 커넥터 '팝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델이 팝콘으로 USB 메모리와 스마트폰을 연결해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다.
팬택의 정보통신기술(ICT) 기기 및 액세서리 유통 자회사 라츠는 범용직렬버스(USB) 메모리에 있는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곧바로 옮길 수 있는 USB 커넥터 '팝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팝콘을 이용하면 USB 메모리의 자료를 PC로 옮겼다가 다시 스마트폰으로 옮길 필요 없이 USB 메모리와 스마트폰을 곧바로 연결할 수 있다. USB 메모리에 있는 음악, 사진, 영화 등 파일을 스마트폰에서 곧바로 감상할 수 있다. 또 USB 방식의 키보드, 마우스, 게임용 조이스틱 등도 연결해 쓸 수 있다.

팝콘의 몸통 부분은 탄력성있는 재질로 만들어 손으로 구부릴 수 있다. 단자부를 보호하는 별도 캡도 있다. 캡 끝부분에는 스마트폰 고리용 끈이 있어 팝콘 제품을 스마트폰에 매달아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블루, 블랙, 화이트 네 가지가 있다.

팝콘은 휴대형 저장장치를 바로 인식할 수 있는 USB OTG(On-The-Go)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용으로 쓸 수 있다. 서울과 수도권 라츠 매장과 온라인 가게(www.lotsshop.com)에서 살 수 있다.


postman@fnnews.com 권해주 기자

팝콘_(제품2)
▲스마트폰과 범용직렬버스(USB) 메모리 등 USB 기기를 곧바로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커넥터 제품 '팝콘'.




투데이 포커스

북한 미그-19 전투기 3대 추락…노후화 심해
손흥민 차 아우디 r8 관심 ↑.. 가격은 얼마?

연예·스포츠

  • 이효리 속옷화보, “원본 공개 못했다...다리가 너무 짧아”

    ‘매직아이’ 이효리가 속옷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이효리는 “한 번은 브라탑과 팬티만 입고 속옷 광고를 촬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책상에 앉아서 화보를 찍었는데 그 사진을 보고 나와 동갑인 36살 주부가 댓글을 남겼더라.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니깐 부럽다. 난 정말 죽고 싶다‘고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특히 이효리는 “그 댓글을 보고 연예인으로서 무책임한 것 같았다. 보정 전 사진을 보여주고 …

  • ‘성별 논란’ 박은선, 러시아 출국...FC로시얀카 이적 임박

    ‘성별 논란’에 시달렸던 한국 여자 축구의 간판 박은선 선수가 프로 선수가 되어 러시아로 떠난다.지난 26일 여자 축구선수 박은선은 러시아로 출국, 러시아 여자 프리미어리그 FC로시얀카 이적이 거의 확실시 되는 상황이다. 박은선의 소속팀인 서울시청과 FC 로시얀카는 이미 이적에 합의했으며 계약 세부 내용 조율과 건강검진 후 최종 확정될 예쩡이다. 앞서 박은선은 지난해 WK리그 감독들이 ‘박은선이 남자가 아니냐’며 성별 검사를 제기하면서 사회적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당시 국가인권위원회에서는 WK 감독들에…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