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홍콩 건강기능식품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참가
기사입력 2012-09-10 20:23기사수정 2012-09-10 20:23

내츄럴엔도텍_백수오 복합추출물_비타푸드 아시아 출품_사진(1)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5~7일 홍콩 월드 엑스포 아시아 전시관에서 개최된 건강기능식품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Vitafoods Asia)'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 전역에서 바이오 신약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하는것에 발맞춰 지난해부터 홍콩에서 개최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박람회다. 전세계 160여개 제약 회사와 건강기능식품 회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 당귀, 속단 등 우리나라 전통 한약재를 농축, 건조해 만든 '백수오 복합추출물'을 한국관에 출품했다.

내츄럴엔도텍 배상윤 마케팅본부장은 "백수오 복합추출물이 한국과 미국에서의 임상 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미국 FDA로부터 건강기능신소재로 승인 받고, 캐나다 식약청으로부터 제품 허가를 받은 것에 대해 바이어들이 높은 관심과 신뢰를 보여줬다"며 "전시회가 열린 3일 동안 미국, 인도, 태국 등 여러 나라에서 온 바이어들로부터 실질적인 상담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이번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백수오 복합추출물의 수출 지역을 기존 수출국인 미국, 캐나다 이외에 아시아, 남미 등 기타 지역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내츄럴엔도텍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백수오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증상 개선에 탁월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 신소재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웃찾사’ 박보람, ‘77kg 시절 과거 공개 ’헉‘

    가수 박보람이 SBS ‘웃찾사’에서 과거 사진과 현재 몸무게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29일 오후 방송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한 박보람은 체중 감량에 성공한 뒤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을 뽐냈다.이날 방송에서 박보람은 “몇 kg 감량했어요?”라는 질문에 “32kg을 빼서 지금 몸무게가 45kg이다”고 답했다.이에 홍현희는 “내가 쉽게 설명해주겠다. 32kg라는 건 기존 몸에서 사람 한명이 빠져나갔다는 거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한편 박보람은 32kg 감량 전의 사진이 공개되자 곧바로 격파한 뒤 홍현희, 이은형의 패션을 …

  • 추신수, 왼 팔꿈치 뼛조각 제거 수술…재활 두 달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30일(이하 한국시간) 왼 팔꿈치 뼛조각 제거수술을 받았다. 미국 프로야구 텍사스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외야수 추신수가 왼 팔꿈치에서 작은 뼛조각을 제거했다”고 전하며 “며칠 후 재활 훈련을 시작할 예정이며 재활 기간은 두 달 정도를 예상한다”고 밝혔다. 수술을 집도한 텍사스 팀 주치의 키스 마이스터 박사는 “큰 수술은 아니었다. 예상한 대로 수술은 잘됐다”고 말했다. 추신수는 스프링캠프부터 팔꿈치에 통증을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