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홍콩 건강기능식품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참가
기사입력 2012-09-10 20:23기사수정 2012-09-10 20:23

내츄럴엔도텍_백수오 복합추출물_비타푸드 아시아 출품_사진(1)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5~7일 홍콩 월드 엑스포 아시아 전시관에서 개최된 건강기능식품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Vitafoods Asia)'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 전역에서 바이오 신약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하는것에 발맞춰 지난해부터 홍콩에서 개최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박람회다. 전세계 160여개 제약 회사와 건강기능식품 회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 당귀, 속단 등 우리나라 전통 한약재를 농축, 건조해 만든 '백수오 복합추출물'을 한국관에 출품했다.

내츄럴엔도텍 배상윤 마케팅본부장은 "백수오 복합추출물이 한국과 미국에서의 임상 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미국 FDA로부터 건강기능신소재로 승인 받고, 캐나다 식약청으로부터 제품 허가를 받은 것에 대해 바이어들이 높은 관심과 신뢰를 보여줬다"며 "전시회가 열린 3일 동안 미국, 인도, 태국 등 여러 나라에서 온 바이어들로부터 실질적인 상담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이번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백수오 복합추출물의 수출 지역을 기존 수출국인 미국, 캐나다 이외에 아시아, 남미 등 기타 지역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내츄럴엔도텍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백수오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증상 개선에 탁월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 신소재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손흥민, 이상형 “몸매 좋고 청순-귀여운 타입” 걸스데이 민아?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중인 손흥민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새삼 화제다.29일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걸스데이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이와 관련해 과거 손흥민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이상형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쏠리고 있다.손흥민은 해당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키는 별로 상관없고 청순하면서 귀여운 타입, 몸매도 좋았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한편 손흥민은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공…

  • 기성용 투입되자 선제골…스완지, 평가전 완승

    기성용(25·스완지시티)이 평가전에 급작스럽게 투입됐는데도 곧바로 제몫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스완지시티는 3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엑스터시티(4부 리그)와의 평가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기성용은 선발 출전한 알렉스 브레이가 갑작스러운 코 부상을 당하면서 전반 30분 교체 투입돼 경기가 끝날 때까지 뛰었다. 기성용이 투입되고서 불과 1분 뒤 선제골이 터졌다. 닐 테일러의 정확…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