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홍콩 건강기능식품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참가
기사입력 2012-09-10 20:23기사수정 2012-09-10 20:23

내츄럴엔도텍_백수오 복합추출물_비타푸드 아시아 출품_사진(1)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5~7일 홍콩 월드 엑스포 아시아 전시관에서 개최된 건강기능식품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Vitafoods Asia)'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 전역에서 바이오 신약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하는것에 발맞춰 지난해부터 홍콩에서 개최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박람회다. 전세계 160여개 제약 회사와 건강기능식품 회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 당귀, 속단 등 우리나라 전통 한약재를 농축, 건조해 만든 '백수오 복합추출물'을 한국관에 출품했다.

내츄럴엔도텍 배상윤 마케팅본부장은 "백수오 복합추출물이 한국과 미국에서의 임상 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미국 FDA로부터 건강기능신소재로 승인 받고, 캐나다 식약청으로부터 제품 허가를 받은 것에 대해 바이어들이 높은 관심과 신뢰를 보여줬다"며 "전시회가 열린 3일 동안 미국, 인도, 태국 등 여러 나라에서 온 바이어들로부터 실질적인 상담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이번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백수오 복합추출물의 수출 지역을 기존 수출국인 미국, 캐나다 이외에 아시아, 남미 등 기타 지역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내츄럴엔도텍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백수오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증상 개선에 탁월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 신소재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리얼스토리 눈’, 세월호 민간 잠수사들 “조카 찾아야 한다”

    ‘리얼스토리 눈’이 세월호 실종자 구조에 나선 민간 잠수사들을 조명한다.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현장에 달려든 민간 잠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인산인해를 이루는 팽목항 앞은 아이들을 찾아달라는 학부모의 호소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항구 한쪽에서 묵묵히 장비를 챙기는 사람들이 있다. 세월호의 사고소식을 듣고 진도로 달려온 민간 잠수사들이다. 바닷속에 갇혀 생사조차 알 수 없는 아이들 때문에 학부모도 민간 잠수사들도 더욱 애끓는 상황이지…

  • 류현진 묵념, 홈경기 앞서 세월호 희생자 추모

    류현진 묵념 LA다저스의 류현진이 경기에 앞서 세월호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묵념을 했다.다저스는 22일(현지시간) LA 다저스타디움서 열린‘2014 MLB’ 필라델피아전에 앞서 세월호 침몰 참사 희생자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장내 아나운서는 미국 국가 연주에 앞서 관객들에게 전부 기립해달라고 말한 뒤 “한국에서 일어난 비극적인 사고로 숨진 희생자들을 추도하자”고 말했다. 경기장 전광판에는 담요를 두른 채 바다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세월호 실종자 가족의 뒷모습이 비춰졌다. 약 1분 동안 이어진 묵념 시간에 3만여 관중과 양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