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네이버 블로그 이어 스포츠 페이지도 접속 불통

임광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2.26 16:29

수정 2013.02.26 16:29

네이버 블로그가 접속 장애를 일으켜 이용자의 불만이 쇄도한 가운데 스포츠 야구 페이지도 접속이 안돼 불편이 잇따르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는 지난 25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가량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의 불만이 제기된 바 있다.

26일에는 네이버 스포츠 페이지 야구 분야가 접속이 안되고 검색도 안돼 불편이 잇달았다.

네이버 한 사용자는 "평상시 야구 뉴스를 자주보는데 스포츠 카테고리와 야구 부문에 접속이 안돼 불편을 겪었다"면서 "스포츠 뉴스 검색도 접속이 안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NHN측은 이날 오후 4시 30분 현재 야구페이지 접속 불통과 관련 내부적으로 확인하고 있다.


한편 NHN측은 블로그 접속 불통과 관련 "긴급히 원인을 파악 및 대응 중에 있으며 최대한 빠른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사과 공지문을 게재 했었다.


NHN 측은 26일 "수시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데, 업데이트 하다보면 간혹 데이터베이스(DB)간에 충돌이 있다"면서 "바로 조치를 취해서 어제 열한시 부터 정상적으로 작동했다"고 말했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네이버 블로그가 25일 접속 장애를 일으켜 이용자의 불만이 쇄도한 가운데 26일에는 스포츠 야구 페이지도 접속이 안돼 불편이 잇따랐다.<div id='ad_body3' class='mbad_bottom' ></div>
네이버 블로그가 25일 접속 장애를 일으켜 이용자의 불만이 쇄도한 가운데 26일에는 스포츠 야구 페이지도 접속이 안돼 불편이 잇따랐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