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그루폰, 펜션 ‘생각속의 집’과 ‘드림딜’ 캠페인 진행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14 10:00

수정 2013.05.14 10:00



소셜커머스 그루폰이 펜션 '생각속의 집'과 함께 펜션 사업의 성공 노하우를 전하는 '드림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각 분야별 성공한 그루폰 파트너사 대표의 노하우를 해당 분야에 도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하 '엔젤형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총 20팀(1팀당 2명)의 펜션 사업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생각속의 집'으로 초청, 김영관 대표의 성공 스토리뿐만 아니라 펜션 곳곳에 스며든 11년 노하우를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캠페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그루폰 내 '드림딜'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응모하고, 참여 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종 결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비큐 저녁 만찬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서울 잠실역에서 생각속의 집으로의 이동하는 무료 셔틀버스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루폰 사이트 내 '드림딜'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엔젤형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드림딜'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투자하는 것"이라며 "이번 '드림딜'을 통해 펜션 업계에 새로운 희망 씨앗이 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