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위메프, 소셜마케터 ‘WE플’ 2기 모집!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6.28 09:23

수정 2013.06.28 09:23

여름방학을 맞아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WE플' 2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WE플'은 '위(We)'와 '피플(People)'을 합성한 위메프의 소셜마케터를 말한다. 소셜마케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기업의 브랜딩과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온·오프라인 마케터로, 위메프의 딜을 직접 기획, 홍보, 제작할 수 있는 업무를 경험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내달 16일까지이며 대학생뿐 아니라 소셜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3~4인의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팀 전원에게 매달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 1팀에게는 해외여행(혹은 최대 100만원 상당 포상금)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우수 2팀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부상이 주어진다. 수료 시 증명서가 발급되며 위메프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SNS에서 위메프를 홍보할 수 있는 UCC 제작 기획서와 팀원 소개서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WE플' 2기는 7월 26일부터 12월 6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류화현 위메프 마케팅실장은 "단순한 대외활동을 넘어 진정한 실무경험도 쌓을 수 있는 것이 WE플 활동의 장점이다"라며 "열정과 오픈 마인드를 가진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WE플에 참여 가능하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