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인 불명 오류 500.. 네티즌 불평
기사입력 2013-10-09 11:27기사수정 2013-10-09 11:27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인 불명 오류 500.. 네티즌 불평

구글
▲플레이스토어 오류 500
각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원인 불명의 오류가 발생해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9일 오전 11시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 게임 등을 내려받으려고 하면 '오류 500'이 발생하면서 내려받기가 진행되지 않는다.

이에 많은 사용자들이 트위터와 SNS 등을 통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플레이스토어 오류 500, 어플 다운받으려고 하면 500오류 뜬다" "플레이스토어 오류 500, 나만 그런게 아니라 다들 오류 뜨고 있는 듯" "플레이스토어 오류 500, 휴일이라 유저들이 한꺼번에 몰려 서버에 장애가 생겼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 뉴스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송혜교, 탈루논란 사과 “모든 것은 제 책임”

    송혜교가 ‘두근두근 내 인생’ 언론 시사회에서 세금 탈루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표명했다.21일 오후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이재용 감독과 배우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 백일섭이 자리했다.이날 기자간담회에 앞서 홀로 단상에 오른 송혜교는 “직접 말씀을 드렸어야 했는데 당시 해외에 있는 관계로 빨리 말씀드리지 못했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야 할 자리에 좋지 않은 일에 대해 말씀드리게 돼 송구스럽고 죄송…

  • 김보경 셀틱 이적제의 사절…카디프 잔류하기로

    잉글랜드 프로축구에서 활동하는 김보경(25)이 올 시즌 소속 클럽인 카디프시티에 남기로 했다. 김보경의 에이전시는 김보경이 최근 스코틀랜드 셀틱으로부터 공식적인 영입제의를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21일(한국시간) 밝혔다. 에이전시 관계자는 김보경이 카디프시티와 협의한 결과 미래를 위해 카디프시티에 남는 게 옳다는 선택을 했다고 설명했다. 김보경은 올 시즌 챔피언십(2부 리그)에서 세 경기 연속으로 결장해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구상에서 소외된 게 아니냐는 관측…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