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백수오궁, 홈쇼핑 누적 매출 800억 돌파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1.17 15:09

수정 2014.10.30 14:44

백수오궁, 홈쇼핑 누적 매출 800억 돌파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유사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사진)이 누적 매출 800억원을 돌파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2012년 3월 홈쇼핑 론칭 이후 지난해 9월 누적 매출 500억원을 달성한지 4개월도 채 되지 않아 누적 매출 800억원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백수오궁은 질건조, 관절통, 안면홍조, 불면증, 신경질, 우울증 등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불균형으로 발생할 수 있는 증상들을 개선해 주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혈행 개선,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리 활성 물질인 감마리놀렌산 성분 등이 함유된 여성에게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백수오궁은 검증된 효능과 안전성으로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입소문을 통해 신규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배우 유지인씨와 한의사 신정애 원장이 직접 백수오궁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자신들만의 건강 비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높여준 것도 성공의 한 요인이 됐다는 평가다.

백수오궁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의 건강을 소중히 여기고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골드퀸이 백수오궁의 주 고객"이라며 "여성의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여성 호르몬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