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NHN엔터, 런닝 게임 ‘나에게 달려왕 for Kakao’ 구글 플레이 출시

박지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5 11:00

수정 2014.10.25 05:17

나에게 달려왕
나에게 달려왕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나인그루브가 개발한 신개념 런닝게임 '나에게 달려왕 포 카카오(for Kakao)'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에게 달려왕은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캐릭터를 이용, 다양한 패턴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런닝 게임이다. 기존 런닝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콕콕 찍는 방식과 길게 누르고 있는 슬라이드 방식이 특징이며, 이 두 가지 방식을 한 손 터치로 가능하게 해 보다 리듬감 있는 조작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벌이는 주간 랭킹 시스템을 기본으로, 점수 획득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상자를 여는데 필요한 열쇠를 주고 받는 소셜 요소도 가미했다. 아울러 게임 내 등장하는 친구 캐릭터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의 스킬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NHN엔터는 나에게 달려왕 정식 출시를 기념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루비를 첫 구매할 경우, 50%의 루비를 더 주는 첫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한 사용자에게는 게임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루비, 금화, 플라스크, 보물상자와 열쇠 등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송되며, 브랜드 신발 경품 당첨자는 7월 말 게임 내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나에게 달려왕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pja@fnnews.com 박지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