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듀오웨드, 무상 웨딩 지원 이벤트 진행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8 13:12

수정 2014.10.28 06:19

듀오웨드, 무상 웨딩 지원 이벤트 진행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오는 19~20일 양일간 ‘제19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김혜정)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하는 ‘제19회 듀오웨딩페어’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무상 웨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오웨드는 예비부부의 실질적인 무상 결혼 지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람회 신청자 중 1명은 추첨을 통해 무료 하와이 신혼여행권을 선물한다. 또한 특급 호텔 상견례, 웨딩드레스, 한복, 메이크업, 웨딩화보, 예식 사진, 커플링, 독일 주방도구 등 다양한 웨딩 상품과 서비스도 각 1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특별한 추억이 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돼 참여할 수 있다. 방문고객 중 10커플에게는 워커힐 벚꽃 축제현장을 배경으로 찍은 데이트 사진을 선물한다.

참가 신청자 중 3커플에게는 한강 크루즈 프로포즈 이벤트를 제공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촬영한 한강 크루즈 선상에서 최고급 코스요리를 먹으며 색다른 프로포즈를 진행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에만 한정으로 제안하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도 받게 된다. 방문 고객은 웨딩드레스 최대 60만원, 웨딩사진 최대 60만원, 헤어•메이크업 최대 30만원 등 총 15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웨딩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18만원 상당의 신부 화장품 세트도 증정한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 듀오웨딩페어는 결혼비용을 줄이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우수한 웨딩상품과 서비스가 마련돼 있으니 알뜰하게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이번 웨딩박람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19회 듀오웨딩페어 무료 참가신청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로 하면 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