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클라라 일상 사진 패션, 가을 룩에 적용해 볼까?

파이낸셜뉴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15 10:40

수정 2014.09.15 10:40

클라라 일상 사진 속 패션이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된 배우 클라라 일상 사진 스타일에서 올 가을 패션에 적용할만한 사례들을 모아봤다.

#과감한 색채&패턴 활용

올 가을 화려한 이미지로 변신하고 싶다면 클라라의 과감한 색채와 패턴 활용을 따라 해보자.

클라라 일상 사진 패션, 가을 룩에 적용해 볼까?



간절기에 특히 사랑받는 플라워 패턴 스커트에 원색 상의를 매치해 입으면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룩이 완성된다. 이때 스커트의 컬러는 파스텔 톤이 아닌 블랙, 초콜릿, 머스타드 등의 컬러를 선택해야 가을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카디건이나 재킷에 컬러를 원색으로 선택해 입어도 된다. 플라워 스커트 위 상의를 화이트나 아이보리 등으로 매치한 뒤 레드나 버건디, 짙은 오렌지 컬러 카디건을 매치하면 따듯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


패턴이 가미된 크롭 티셔츠로 가을 패션을 완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 지난달 클라라는 동물 패턴이 가미된 비비드한 블루 컬러 크롭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다. 소매가 팔꿈치 근처까지 내려오는 루즈 핏 크롭 티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자아냈다.

7부 소매 또는 긴 소매 크롭 티셔츠는 보다 가벼운 느낌의 가을 패션을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두꺼운 소재와 짙은 컬러 아이템이 대부분은 가을 시즌 패션에 크롭 티셔츠를 매치하면 무겁고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줄일 수 있다. 크롭 티셔츠에 하이웨이스트로 디자인 된 하의를 입으면 빈티지함을 드러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섹시 캐주얼, 믹스매치 스타일

클라라 일상 사진 패션, 가을 룩에 적용해 볼까?



섹시한 디자인의 원피스와 점프수트에 캐주얼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클라라의 믹스매치 스타일도 멋스럽다.

클라라는 미니 원피스에 백팩과 운동화를 매치, 섹시함과 캐주얼함이 공존하는 믹스 매치 룩을 완성시켰다.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그레이 컬러 미니 원피스로 섹시함을 부각시키면서, 데님팬츠에 어울릴법한 백팩과 운동화를 착용해 룩에 편안하고 귀여운 무드를 더했다.


또 클라라는 섹시와 캐주얼이라는 상반되는 두 가지 무드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각 아이템들을 비슷한 느낌의 컬러로 스타일링 했다.

민소매로 디자인 된 섹시한 점프 수트에도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매치한 모습이다.
데님 소재로 만들어진 짧은 기장의 점프 수트에는 화이트 컬러 후드 집업을 걸쳐 캐주얼함을 가미했으며, 슈즈 역시 골드 컬러 운동화를 신어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점프 수트 룩을 완성시켰다.

/lifestyle@fnnews.com 허진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