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고민이라면....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2.10 22:02

수정 2013.02.10 22:02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고민이라면....

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 프로포즈 등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외식업계가 나섰다. 멋진 사랑 고백을 하고 더불어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커피전문점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는 14일까지 달.콤커피 매장 방문고객과 페이스북 팬에게 인기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초콜릿 음료 '초코큐브' 주문 후 구매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넣어 응모한 고객을 각 매장당 4명씩 추첨,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씩을 증정한다.

또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포즈 페이지에서 연인을 향한 사랑고백 메시지를 댓글로 단 고객 2명을 추첨해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과 달.콤커피 음료권, 그리고 달.콤커피 머그잔과 초코큐브, 젠하이저 이어폰으로 구성된 달콤박스를 각각 선물한다. '발렌타인 데이트' 당첨자는 오는 15일 발표한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에서는 페이스북에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 5글자로 고백하는 "먹고, 고백하고, 사랑하라!"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고백 댓글 중 센스있고 감동적인 고백 응모자 총 5명을 선정, 애슐리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 사이트 (http://nespresso-campaign.co.kr)를 오픈했다. 네스프레소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사이트에서 커피를 만드는 게임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라티시마 프리미엄(3대) 픽시 머신(10명) ,네스프레소 컵세트(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속 자신이 만든 커피는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원하는 사람에게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러브 픽시 이벤트는 오는 3월14일까지 진행된다.

불고기브라더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언양식 불고기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까지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하트 모양 언양식 불고기를 먹은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자신의 트위터나 페이스북, 블로그에 등록하고 해당 SNS페이지의 URL을 불고기브라더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lgogibros)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쌍을 선정해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언양식 불고기 세트 2인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불고기브라더스의 언양식 불고기 세트는 옥수수와 고구마, 밤콩으로 구성된 환영전채와 일품요리, 언양식 불고기 2인분과 식사, 후식차까지 풀코스로 제공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