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프로스펙스 ‘오마주 연아’ 外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6 17:49

수정 2014.10.28 07:14

[주목받는 신상품] 프로스펙스 ‘오마주 연아’ 外

■프로스펙스 '오마주 연아' 눈꽃 흩날리는 모양 형상화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가 피겨여왕 김연아 헌정 신발 '오마주 연아(사진)'를 선보였다.

디자이너 맥앤로건 부부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향한 존경과 감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로스펙스 클래식 기념 라인이다. 이 제품은 김연아 선수의 우아한 연기를 파이톤(뱀피 무늬) 엠보 처리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겨울 눈꽃이 흩날리는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샵N에서 예약판매된다. 크림컬러, 블랙 두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20만원.

■립·네일 '브라이트 리본 컬렉션' 오키드 등 6개 봄·여름 유행색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여름 순도 높은 색상에 오간자처럼 투명하고 우아하게 빛을 내뿜는 립·네일 컬렉션인 '브라이트 리본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 정원의 화사한 꽃 색상과 오간자 패브릭의 투명함을 구현한 브라이트 리본 컬렉션은 2014년도 봄·여름 유행 색상인 '오키드' 색상을 필두로 구성된 6가지 립스틱과 6가지 네일 컬러로 구성됐다.
포뮬러 속 야자핵 오일과 호호바 오일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립밤처럼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리따움 '원더컬러 헤어 라인' 탄력·보습 유지시켜주는 염모제

아리따움이 집에서도 손상 없이 컬러링을 완성시켜줄 아리따움 '원더컬러 헤어 라인'을 출시한다.

아리따움 '원더컬러 헤어 라인'은 깊고 부드러운 색상 연출은 물론 모발 코팅력으로 탄력과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전문 염모제다. 동백 오일, 케라틴 프로테인, 실크 프로테인 등 식물성 오일 및 보습제 성분이 들어 있어 풍부하고 선명한 색상이 자연스럽게 오래 유지된다.
'헤어크림'과 '헤어코팅' 가격은 각각 3500원, 5500원.

[주목받는 신상품] 프로스펙스 ‘오마주 연아’ 外

■초경량 워킹화 '비즐리' '듀오' 아이더, 맨발로 걷는 베어풋 효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가벼운 무게감과 슬림한 디자인을 겸비한 초경량 워킹화 '비즐리'와 '듀오'(사진)를 출시했다.

아이더 워킹화 라인인 '라이트 워크(LIGHT WALK)' 제품 가운데 초경량 시리즈에 속한 제품이다.
발 앞꿈치와 뒤꿈치 사이의 높이 편차를 최소화한 초경량 중창을 적용해 보행 시 맨발로 걷는 듯한 베어풋 효과를 제공한다. 가격은 12만 9000원.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