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주목받는 신상품] 에이지 투웨니스, 여름전용 外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7 18:01

수정 2014.10.28 06:34

[주목받는 신상품] 에이지 투웨니스, 여름전용 外

■ 에이지 투웨니스, 여름전용 '에센스 커버 팩트' 한정판

애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에서 매출 100억원 달성을 기념하는 '에센스 커버 팩트' 여름시즌 한정판(사진)을 출시했다.

여름시즌 한정판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에센스 포켓기술'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 제품이다. 가격은 6만9900원.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에이지 투웨니스, 여름전용 外

■ 비욘드 엔젤 아쿠아 리뉴얼, 유채씨 발아 천연 온천수 함유

LG생활건강은 미네랄이 풍부한 새싹수 성분을 함유한 '비욘드 엔젤 아쿠아 라인'(사진)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비욘드 엔젤 아쿠아 라인'은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브로콜리, 유채, 서양유채 씨앗을 벨기에의 천연 온천수에 발아시킨 '새싹수'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미스트 등 5종의 수분 및 보습 라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제품별로 1만~1만9000원대.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에이지 투웨니스, 여름전용 外

■ 풀무원다논 봄꽃 디자인 포장 액티비아·요거트 보너스 구성

풀무원다논은 새봄을 맞아 봄꽃 디자인으로 화사하게 단장한 '봄꽃 기획'(사진) 요거트 팩을 출시해 오는 5월까지 전국 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


풀무원다논 '봄꽃 기획' 팩은 비타민이 들어 있는 영양만점 패밀리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4+2 보너스팩' 3종 및 21개국 특허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가 든 세계 1위 요거트 액티비아의 히트 제품 '마시는 액티비아 8팩' 4종, 그리고 신개념 과일토핑 요거트 '액티비아 KISS 8팩' 4종 등 총 11종이다.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에이지 투웨니스, 여름전용 外

■ 세븐일레븐 가정간편식 2종 덮밥류 제육김치·스팸김치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안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2종을 17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가정간편식은 '제육김치덮밥'(3500원·사진)과 '스팸김치덮밥'(3800원) 2종으로, 국이나 탕과 같이 한 가지 반찬만 들어있던 기존 가정간편식의 단점을 보완해 밥과 반찬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편의점 도시락과 같이 매장에서 구입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바로 먹거나 구매 후 30일 동안 냉장보관도 가능하다.
이환주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에이지 투웨니스, 여름전용 外

■ 소망화장품 '스윗 모먼트' 네일·립 제품 색조라인 3종

소망화장품의 뷰티·라이프스타일 숍 오늘(Onl)은 봄을 맞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스윗 모먼트'(사진) 라인을 출시한다.

'Onl 스윗 모먼트' 라인은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달콤한 느낌을 주면서 사랑스러운 포인트까지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Onl 스윗 모먼트'는 '휘핑 파스텔 네일' 과 '휘핑 립 무스', '쥬얼 스톤 스티커'로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제품별로 3000~1만900원.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