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정식품 ‘베지밀 무첨가 두유’ 外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7 16:57

수정 2014.10.25 02:31

[주목받는 신상품] 정식품 ‘베지밀 무첨가 두유’ 外

■정식품 '베지밀 무첨가 두유'

㈜정식품은 콩 이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두유액 100%의 '베지밀 무첨가 두유'(사진)를 출시했다.

첨가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식품 안전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 소금, 설탕, 합성착향료 등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만든 무첨가 두유다. 또한 일반두유 대비 1.5배나 많은 콩이 함유돼 고단백 수준의 높은 식물성 영양 섭취는 물론 나트륨 함량 또한 매우 낮은 웰빙 제품이다. 소비자가는 190mL 한 팩에 880원.

[주목받는 신상품] 정식품 ‘베지밀 무첨가 두유’ 外

■롯데푸드, 참나무 훈연 훈제삼겹

롯데푸드는 '참나무로 훈연한 바베큐 훈제삼겹'(사진)을 출시했다. 훈제삼겹은 48시간 저온 숙성한 삼겹살을 참나무로 훈연해 삼겹살 본연의 풍미와 바비큐의 담백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

일반 프라이팬에 구워도 참나무 바비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참나무로 훈연해 육질이 부드럽고, 고기 두께가 7㎜로 두툼해 한입 가득한 식감이 좋다.
150g 소포장에 스킨팩으로 보존성을 높여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150g 권장소비자가 5500원.

[주목받는 신상품] 정식품 ‘베지밀 무첨가 두유’ 外

■잭울프스킨 아쿠아화 '리버사이드'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이 독일 아웃도어 기술력을 담은 아쿠아슈즈 '리버사이드'(사진)를 출시했다.

수상레저를 비롯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신발이다. 아쿠아 플로(AQUA FLOW) 배수시스템을 통해 신발 내부에 물이 차지 않고, 빠른 건조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안정된 프레임과 견고하면서도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를 사용했으며, 최상의 쿠셔닝을 자랑한다. 또 간편하게 조일 수 있는 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자신의 발에 빠르게 적합한 상태로 맞춰준다. 가격은 13만8000원.

■'카레여왕 로열 스파이스 3종'

대상 청정원은 다양한 향신료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요리카레 '카레여왕 로열 스파이스' 3종을 출시했다.

'카레여왕 로열 스파이스'는 '카레여왕 로열스파이스 레드스파이시', '카레여왕 로열스파이스 옐로크리미', '카레여왕 로열스파이스 브라운리치'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해산물이나 쇠고기, 닭고기와 같은 주재료와 가장 잘 어울리는 27가지의 향신료를 황금비율로 조합시켰다. 가격은 5500원.

■아리따움 '풀커버 비비케익'

아리따움은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풀커버 비비케익'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리따움 '풀커버 비비케익'은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라인'의 확장 제품으로, 편리한 사용감과 휴대성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단 한 단계만으로 커버부터 마무리까지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다양한 모양의 커버 파우더가 잡티, 모공, 요철 등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빛의 산란 효과를 이용해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줌으로써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한다.

[주목받는 신상품] 정식품 ‘베지밀 무첨가 두유’ 外

■이지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

대웅제약이 상처치료제 이지덤 광고모델 추사랑의 얼굴을 제품 패키지에 담은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


이지덤은 상처부위의 진물을 흡수, 정화해 습윤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딱지생성을 억제해 상처부위의 흉터를 최소화하고 새살 재생을 촉진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김경수 홍석근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