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 2종 外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0 16:56

수정 2014.10.23 22:34

[주목받는 신상품]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 2종 外

■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 2종

코카콜라사는 캐나다 음료 브랜드 '씨그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버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사진) 2종을 출시한다.

코카콜라사는 씨그램 출시를 통해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을 뿐 아니라, 다변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제품으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게 됐다고 설명했다. 씨그램은 톡 쏘는 탄산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깨끗하고 깔끔한 맛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 라임향으로 맛을 내 탄산의 상쾌함을 배가시킨 '씨그램'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300원이다.

[주목받는 신상품]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 2종 外

■크록스 '랩 컬러라이트 라인'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고급스러운 색상과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함을 강화한 신소재 '랩 컬러라이트 라인'(사진)을 출시한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해 새롭게 내놓은 신소재 '컬러라이트'는 가죽 느낌의 소재로 고급 수제화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가죽류보다 무게가 훨씬 가볍다. 신발 안감에 초극세사 '마이크로파이버'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며,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랩 컬러라이트 발레 플랫'은 7만4900원, 여성 '랩 컬러라이트 로퍼'는 8만4900원이다. 남성을 위한 '랩 컬러라이트 로퍼'는 8만9900원이다.

[주목받는 신상품]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 2종 外

■안국건강 '폴로다이어트' 캔디

안국건강이 다이어트 캔디인 '폴로다이어트'(사진)를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으로 인정받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껍질추출물)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폴로다이어트는 POLO 캔디 모양의 트로키정으로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다. 1일 3회, 1회 1정 섭취로 HCA 일일 권장량(750㎎)을 섭취할 수 있다.

[주목받는 신상품]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 2종 外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세럼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차세대 스킨케어 신제품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사진)를 출시한다.

'얼티뮨'은 현재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것을 넘어 피부의 힘을 저하시키는 요소나 어떤 외부의 자극에도 스스로 피부를 지켜 이겨낼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신개념 액티베이터 세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내는 22일롯데백화점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400회가 넘는 실험을 통해 탄생한 완벽한 텍스처는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넘치는 탄력과 빈틈 없는 수분막으로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준다.
가격은 50mL 기준 14만7000원.

[주목받는 신상품] 스파클링 워터 ‘씨그램’ 2종 外

■피버그린, 방풍재킷 '헤타2'

세정의 웰메이드에서 전개하는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피버그린이 올가을·겨울 시즌 주력 상품으로 '헤타2' 방풍재킷(사진)을 선보인다. '헤타2'는 지난 상반기 출시한 피버그린 제품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헤타' 방풍재킷의 뒤를 잇는 제품으로, 기존 '헤타'의 장점은 살리고 기능과 디자인은 더욱 향상시켜 트레일 러닝,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의 가벼운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헤타2'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기존 '헤타' 제품보다 방수 및 체온 유지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27만원.

홍석근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