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쿠션 파운데이션 2종 外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2 17:57

수정 2014.09.02 17:57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쿠션 파운데이션 2종 外

■ 더페이스샵, 쿠션 파운데이션 2종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베스트셀러 '쿠션 스크린셀'의 성분 및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쿠션 스크린셀 커버'와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 2종(사진)을 출시한다.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은 미세한 '스크린셀' 필터를 쿠션 위에 더해 기존 쿠션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에 적용된 '스크린셀'은 0.028㎜ 크기의 미세한 셀(cell)로 이루어진 필터다. 가격은 모두 각각 2만6900원.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쿠션 파운데이션 2종 外

■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2종 리뉴얼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아시아 스킨케어 연구팀과 합작해 신제품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파운데이션SPF15++'과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20/PA++'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클렌징 후에도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이 느껴지며, 차오르는 충만한 광채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돕는다.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와 컴팩트 파운데이션 두 가지 포뮬라로 선보이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는 피부가 오랜 시간 더욱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가격 8만원대.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쿠션 파운데이션 2종 外

■ 아모레퍼시픽 '액티베이팅 크림'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노화를 관리해주는 하이엔드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사진)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의 핵심 원료는 바로 '앱솔루친 228K'다. 이 원료는 10여 년 동안 약 1만 그루의 나무를 심으며 연구한 끝에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만 추출되는 새로운 원료다. 가격은 75만원대.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쿠션 파운데이션 2종 外

■ 블랙야크 '4존 등산화' 선봬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2014년 가을 시즌을 맞아 산행길에 오르는 등산객들의 안전을 도울 '4 존(ZONE) 등산화'(사진)를 출시한다.

블랙야크만의 독자기술로 개발된 '4 ZONE 등산화'는 발바닥 4곳의 경도차를 활용한 4ZONE 기능성 미드솔(중창)이 충격흡수·뒤틀림 방지·균형유지·반발탄성력 등의 기능을 높여준다. 또 충격흡수와 땀 흡수 및 발냄새 억제에 탁월한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과 크롤로계 부틸이 적용된 '루프 그립(LOOP GRIP) Y7' 아웃솔 러버의 우수한 그립력은 산행 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더해준다. 가격은 24만원.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쿠션 파운데이션 2종 外

■ 피죤 '무균무때 프리미엄'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최근 살균 세정 성분을 강화한 '무균무때 프리미엄'(사진)을 출시했다.


각종 찌든 때를 한번에 세정이 가능한 올인원(All in one) 세정제로 살모넬라, 비브리오균 등 인체에 유해한 각종 해로운 균만 선택적으로 99.9%를 박멸한다. 은은한 릴리향과 재오염 방지제 성분을 함유했으며, 용기 디자인도 손에 잡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다.


주방 싱크대와 가스레인지, 레인지후드의 기름때는 물론 욕실 세면대, 변기, 욕조, 타일의 물때와 비누 때 등 곳곳의 찌든 때와 묵은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 준다. 가격은 6500원.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