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버터’ 外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11 18:01

수정 2014.09.11 18:01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버터’ 外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버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은 천연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와 체리씨앗 성분을 함유한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사진)를 출시한다.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페이셜 버터로, 번들거림 없이 청순하게 촉촉하고 뽀얗게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핵심성분인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는 비타민 및 필수아미노산, 식물성 스쿠알렌 등이 풍부하다. 또 각종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한 체리씨앗 추출물이 피부 속부터 건강해 보이는 뽀얀 윤기를 만들어준다. 가격은 2만4900원.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버터’ 外

■투썸플레이스, 밤 활용 '카페 몽블랑'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대표식품인 밤을 활용한 음료 '카페 몽블랑'(사진)을 출시했다.

에스프레소, 우유, 마롱시럽으로 맛을 낸 음료에 마롱 휘핑크림과 맛밤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은 본래 마롱크림을 주재료로 한 유럽의 대중적인 디저트다. 만년설로 뒤덮인 산과 닮은 형태로,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인 몽블랑에 반한 요리사가 처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5500원.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버터’ 外

■카페베네, 가을 디저트 3종

㈜카페베네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프라페노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메뉴 3종(사진)을 출시했다. 이 디저트는 시원한 프라페노 위에 과일, 쿠키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프라페노의 시원함과 과일의 새콤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좋은 자몽을 올린 '꿀자몽플라워'는 신선한 요거트와 함께 달콤한 꿀을 넣어 상큼함을 배가했다. 톡톡 과육이 터지는 싱싱한 생자몽을 먹기 좋은 크기로 요거트 프라페노 위에 얹어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애플민트로 마무리해 청량함을 더했다. 가격은 6500원이다.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버터’ 外

■농심, 구멍 뚫린 면 '볶음쌀면'

농심이 고추장 떡볶이 맛을 콘셉트로 구멍 뚫린 면발이 이색적인 '볶음쌀면'(사진)을 출시했다.

볶음쌀면은 쌀을 80% 함유한 구멍 뚫린 형태의 면발이 특징이다. 볶음쌀면은 농심이 2010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구멍 뚫린 면' 제조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현재 국내 라면시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농심의 독보적 기술로 만들어졌다. 일반 면에 비해 표면적이 150% 이상 넓어 국물이나 양념소스 맛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면 가운데 구멍이 소스를 머금고 있기 때문이다. 쌀을 주원료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건조시켜 만들어 조리 후에도 면이 쉽게 퍼지지 않는다.

[주목받는 신상품]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버터’ 外

■홈플러스, 추성훈 생수 '사랑샘물'

홈플러스는 영등포점, 잠실점 등 전국 105개 매장에서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추성훈·추사랑 부녀를 모델로 '사랑샘물(사진)'을 출시했다.
사랑샘물은 홈플러스가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해 단독판매하는 상품이다. 매출액의 1%를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수술비 및 치료비로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용량은 2L와 500mL 두 가지이고 가격은 각각 890원과 370원이다.

김경수 홍석근 김문희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