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코리아,KT와 제휴 무선 통신상품 사업 시작
기사입력 2010-12-28 17:27기사수정 2010-12-28 17:27
다단계업체인 ACN코리아가 국내 통신회사 KT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무선 통신상품 사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ACN은 다양한 최신형 휴대폰과 KT의 편리한 요금제를 통해 국내에 통신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초기 사업은 스카이, 테이크, 옵티머스 원, 이자르 등 최신형 스마트폰 8종을 포함해 총 34개 기종이다. 향후 아이폰과 갤럭시K 등 단말기 기종을 늘리고 요금제와 서비스도 점차적으로 다양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ACN은 이미 지난 11월 주력 상품인 비디오 폰 아이리스 5000을 국내에 출시해 유선 통신에 화상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도입하고 3자 화상통화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ACN측은 차별화된 요금제로 저렴한 국제 전화와 시내·외 무료 통화 서비스 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CN은 비디오 폰에 이어 다른 직접판매 통신회사들과는 차별화된 수익 구조와 대리점에 뒤지지 않는 가격 경쟁력으로 승부할 방침이다.

/sdpark@fnnews.com박승덕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FM팝스 한동준입니다’, ‘타이타닉’ 주제가 방송에 ‘비난’

    네티즌들이 ‘FM팝스 한동준입니다’에 비난을 가하고 있다.지난 17일 라디오 CBS 음악FM ’FM 팝스 한동준입니다‘는 타이타닉의 주제가인 캐나다 가수 셀린 디온의 노래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을 방송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난 16일 전남 진도군 조도면 인근 해상에서 수학여행에 나선 경기도 안산 단원고등학교 학생 320여 명과 교사 10여 명, 승무원, 일반 승객 등 총 475명을 탑승한 여객선 세월호가 침몰하는 사고가 발생한 상황에서 적절하지 못…

  • 여객선침몰 류현진, 세월호 사고 희생자 위해 1억원 기부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왼손 투수 류현진(27)이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 구조작업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류현진의 국내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은 18일 “류현진이 세월호 사고로 인한 희생자를 도우려는 방법을 고민하다 구조작업 및 구호물품준비를 위해 기부금을 내기로 했다”며 “희생자와 구조요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1억원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은 기부처와 기부 방식에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