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코리아,KT와 제휴 무선 통신상품 사업 시작
기사입력 2010-12-28 17:27기사수정 2010-12-28 17:27
다단계업체인 ACN코리아가 국내 통신회사 KT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무선 통신상품 사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ACN은 다양한 최신형 휴대폰과 KT의 편리한 요금제를 통해 국내에 통신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초기 사업은 스카이, 테이크, 옵티머스 원, 이자르 등 최신형 스마트폰 8종을 포함해 총 34개 기종이다. 향후 아이폰과 갤럭시K 등 단말기 기종을 늘리고 요금제와 서비스도 점차적으로 다양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ACN은 이미 지난 11월 주력 상품인 비디오 폰 아이리스 5000을 국내에 출시해 유선 통신에 화상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도입하고 3자 화상통화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ACN측은 차별화된 요금제로 저렴한 국제 전화와 시내·외 무료 통화 서비스 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CN은 비디오 폰에 이어 다른 직접판매 통신회사들과는 차별화된 수익 구조와 대리점에 뒤지지 않는 가격 경쟁력으로 승부할 방침이다.

/sdpark@fnnews.com박승덕기자


투데이 포커스

[현장르포] 전셋값 떨어지는 강남.. 넉달새 1억 빠져
“중장년층, 낮잠 잘수록 사망률 높아진다”

연예·스포츠

  • 지상파 3사, 드라마 방송 재개 ‘예능은 아직..녹화 취소까지’

    지상파 3사가 예능을 제외한 드라마와 일부 프로그램을 정상 방송한다.23일 세월호 침몰 참사로 온 국민은 물론 방송가의 애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상파 3사의 드라마는 정상 방송 될 예정이며 예능은 여전히 결방을 확정 지었다.지난 21일부터 KBS, MBC SBS 지상파 3사는 이중편성 혹은 드라마의 정상 방송을 시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이날 KBS, MBC 편성표에 따르면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KBS 2T…

  • ‘국가대표’ 이시영 “제 기량 못 펼쳐 아쉽다”

    어엿한 여자 복싱 국가대표가 된 배우 이시영(31·인천시청)은 “긴장을 많이 해서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24일 충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여자 48㎏급 결승에서 김다솜(19·수원태풍체)을 꺾고 태극마크를 달았다. 2분 4라운드 경기를 마친 이시영은 체력이 소진돼 진이 빠진 듯 기자회견장에서 나직한 목소리로 질문에 응했다. 그러나 상대에게 허용한 펀치 탓인지 혹은 국가대표 타이틀을 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