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코리아,KT와 제휴 무선 통신상품 사업 시작
기사입력 2010-12-28 17:27기사수정 2010-12-28 17:27
다단계업체인 ACN코리아가 국내 통신회사 KT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무선 통신상품 사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ACN은 다양한 최신형 휴대폰과 KT의 편리한 요금제를 통해 국내에 통신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초기 사업은 스카이, 테이크, 옵티머스 원, 이자르 등 최신형 스마트폰 8종을 포함해 총 34개 기종이다. 향후 아이폰과 갤럭시K 등 단말기 기종을 늘리고 요금제와 서비스도 점차적으로 다양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ACN은 이미 지난 11월 주력 상품인 비디오 폰 아이리스 5000을 국내에 출시해 유선 통신에 화상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도입하고 3자 화상통화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ACN측은 차별화된 요금제로 저렴한 국제 전화와 시내·외 무료 통화 서비스 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CN은 비디오 폰에 이어 다른 직접판매 통신회사들과는 차별화된 수익 구조와 대리점에 뒤지지 않는 가격 경쟁력으로 승부할 방침이다.

/sdpark@fnnews.com박승덕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주현미, ‘별바라기’에서 훈남 아들 공개... 특별 육아비법 전수

    주현미 아들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가수 주현미는 8월28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 출연해 미국 버클리 음대에 재학 중인 아들에 대해 언급했다.이날 패널인 개그우먼 송은이는 “주현미 에이즈 사망설이 신문에 났다. 근데 많은 분들이 그걸 믿었다”고 운을 뗐다. 주현미는 “그때 아이들이 어릴 때라 육아에 전념하는 시간이었다. 공백기가 7년 정도였다. 당시 왕성히 활동하며 매일 TV에 나오다 공백기가 생기니까 많은 분들이 죽은 줄 알더라”고 털어놨다.송은이는 “자녀들이 엘리트라는 소문이 있더라”고 말했다. 주현미 팬은 …

  • 박주영, 귀신처럼 아스날 입단?

    아스날과 계약이 만료된 박주영이 프랑스 매체가 선정한 ‘무소속 선수 베스트 11’에 선정됐다.프랑스 스포츠 전문매체 ‘풋 메르카토’는 27일(현지시간)을 기준으로 소속팀이 없는 선수들 중 각 포지션별로 베스트 11을 뽑아 공개했다.‘풋 메르카토’는 공격수 부문에 오른 박주영에 대해 “귀신처럼 아스날에 입단했으며 2부 리그 왓포드에서 임대생활도 했지만 성공하지는 못했다”고 평했다.이 명단에는 프랑스 국가대표 출신의 니콜라스 아넬카,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출신의 에스테…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