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무덥고 습하여 지치기 쉬운 올 여름 ‘홍삼절편’ 어떻습니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6.19 12:50

수정 2014.11.06 01:29

‘홍삼 한조각 깊고 달콤한 여유’ 큰 인기
지치기 쉬운 여름, 홍삼절편이 단연 대세
부드럽고 말랑말랑하고 쓰지 않아 인기

대동고려삼주식회사(대표 최성근)는 명품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더함 ‘홍삼 한조각 깊고 달콤한 여유’ 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덥고 습하여 지치기 쉬운 올 여름, 건강을 위한 ‘실속 홍삼절편’으로 홍삼의 탁월한 효과로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가꿀 수 있다.

홍삼 절편 한 조각이 주는 달콤 쌉싸름한 맛과 향, 바쁜 일상 내 몸과 마음에 주는 휴식같은 선물이다. 한조각 한조각이 귀한 6년근 홍삼이다.

<여유>절편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하여 국내산 벌꿀에 당침하여 만든, 홍삼 특유의 쓴맛은 줄이고 꿀의 달콤함을 배가시켰다.

2002년 설립된 대동고려삼(주)는 ISO 2000:2005인증을 받았고 “진세노사이드 Rg3 및 Rh2가 강화된 홍삼농축액 제조방법”과 ,“진세노사이드 Rg3 및 Rh2를 포함하는 운동능력 증진 및 피로회복 증진용 조성물” 등의 특허를 등록했다.



GMP, GAP 인증회사로서 대한민국 정부 및 충남 도지사에게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동 부설 연구소에 따르면 신융합 농축시스템으로 짧은 시간에 저온고농축 생산이 가능하고 홍삼 특유의 약리효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산성다당제, 수용성 단백질’ 등이 전혀 파괴되지 않은 최상의 원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초로 ‘맥반석 건조 시스템’으로 홍삼을 제조하며 맥반석의 투사열로 건조하여 홍삼의 유효성분이 보존된 제품을 생산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수년간 인삼, 홍삼, 태극삼 등을 미국, 캐나다, 일본, 영국 등 세계각국에 수출하여 홍삼의 세계화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쫀득하고 달콤한<여유>절편은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며, 쓰지 않고 달콤해서 어린이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까지 먹기 좋아 무더운 여름 체력유지를 하고 싶을 때, 홍삼의 쓴맛으로 홍삼을 먹기 불편할 때, 귀한 분께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인기가 그만이다.


20g 단위 박스 포장으로 휴대가 쉬어 언제나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등산, 여행 등 체력소모가 많은 야외 활동 시 특히 좋다.

명품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더함 ‘홍삼 한 조각 깊고 달콤한 여유’ 세트는 20g☓10팩/1박스가 4만5000원에 판매된다(주문 : 080-336-1010)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