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알도, 한국 공식 홈페이지 알도 슈즈 코리아 닷컴 오픈

이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0.24 09:11

수정 2014.11.01 11:28

알도, 한국 공식 홈페이지 알도 슈즈 코리아 닷컴 오픈

매 시즌 트랜디한 슈즈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캐나다 패션슈즈 알도(ALDO)에서 한국 공식 홈페이지, 알도 슈즈 코리아 닷컴(www.aldoshoeskorea.com)을 오픈했다.

알도 슈즈 코리아 닷컴은 온라인 시장이 활발한 한국 시장을 겨냥하여 세계 최초로 단독 URL을 사용한 홈페이지를 선보이며, 알도 코리아의 전 상품 쇼핑은 물론, 브랜드 소식, 트랜드 소개, 각종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알도는 알도 슈즈 코리아 닷컴(www.aldoshoeskorea.com)과 알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aldoshoeskorea)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도 슈즈 코리아 닷컴에서는 오는 11월 17일까지 회원 가입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구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하여 알도의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알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13FW 상품 중 베스트 아이템을 투표하면 알도의 신상 슈즈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알도 슈즈 코리아 닷컴은 고객들을 위한 매달 풍성한 소식으로 온/오프 라인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jwoong@fnnews.com 이재웅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