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배우 전지현 전속 모델 발탁

이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2.05 15:29

수정 2014.10.31 12:06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배우 전지현 전속 모델 발탁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전지현이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www.didierdubot.co.kr)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

디디에 두보는 뉴욕과 국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주얼래 브랜드로 지난 지난 달 5일, 뉴욕 스탠다드 호텔인 니콜라 포미체티의 캡슐 컬렉션을 개최한 바 있다. 디디에 두보는 ‘프렌치 센슈얼’이라는 메인 컨셉 아래 순수와 관능이 동시에 공존하는 센슈얼한 여성상을 제시하고 있다.

디디에 두보는 최고의 글로벌 센슈얼 스타를 모델로 선정하고 있다. 시크함과 관능을 절묘하게 혼합한 레아 세이두가 활동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동양적인 최고의 스타로 주저 없이 전지현을 선택하게 된 것.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전지현씨는 고정된 여신의 아름다움이 아닌 이 시대 여성이 원하는 살아있는 생동감 있는 매력을 발산하는 라이블리 우먼의 상징이다.

그리고 그것은 그녀가 가진 제스처와 눈빛에서 표현된다” 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배우 전지현 전속 모델 발탁

지난 20일 광고 촬영을 마친 그녀는 운동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몸매를 뽐내며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포즈와 눈빛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설명하기 어려운 듀얼 페미니티의 센슈얼 컨셉을 혼신의 감정 연기로 표현하여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관능과 순수함이 절묘하게 섞여 센슈얼한 매력의 최고를 보여줄 디디에 두보의 2014년 광고는 12월 1일부터 디디에 두보의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jwoong@fnnews.com 이재웅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