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오마이집 프라임회원 가입비 캐시백 이벤트, 삼성카드로 누리자”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7 16:59

수정 2014.10.23 17:51

“오마이집 프라임회원 가입비 캐시백 이벤트, 삼성카드로 누리자”

해외 배송대행 전문기업 오마이집(www.ohmyzip.com)에서 해외 직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마이집의 VIP 회원 등급인 ‘프라임’ 회원 가입비 전액 캐시백 이벤트를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삼성카드 4(포인트형)’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인 $49를 결제하면 된다. 결제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는 100% 캐시백 되어 오마이집 프라임 회원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 4(포인트형)’를 보유하고 있거나 새롭게 발급 받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바로할인카드 서비스를 통해 신청 후 1시간 내 카드 발급이 되고 카드결제에 필요한 정보확인이 가능하여 실물카드를 수령 받기 전에도 프라임 혜택과 배송비 결제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다.

기존 오마이집 프라임멤버십 회원들은 ‘삼성카드 4(포인트형)’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를 결제할 경우 새로운 가입일을 기준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1년간 새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오마이집 프라임 회원은 업계 최저가이며, 가장 저렴한 비용(평균 25% 할인)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50%할인쿠폰, 트랙킹 수수료, 정밀검수 수수료, 초정밀검수 수수료, 멀티박스 수수료, 반품수수료 등도 50% 할인 받는다.

오마이집 관계자는 “최근 해외 직구족이 늘어남에 따라, 섬세한 서비스에 대한 니즈 또한 증가하고 있다”면서 “삼성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직구를 하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