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프로축구 수원삼성에 제품 교육
기사입력 2012-04-12 16:57기사수정 2012-04-12 16:57

허벌라이프_수원삼성_블루윙즈_제품_교육_1
▲한국허벌라이프가 프로축구 수원삼성 블루윙즈를 공식 후원한다. 최근 수원삼성 축구단 클럽하우스에서 열린 허벌라이프 제품 교육에서 서정원 코치(오른쪽 첫번째)와 선수들이 포즈를 취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프로축구 수원삼성 축구단 클럽하우스에서 수원삼성 블루윙즈 선수단을 대상으로 제품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허벌라이프가 2012년 K-리그 정규시즌 기간에 수원삼성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 of Suwon Samsung Bluewings)'로서 선수단이 보다 정확히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에는 수원삼성 블루윙즈 선수단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의 전문 뉴트리션 트레이너가 자사 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섭취 방법 및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지식을 전했다.

또한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 허벌라이프의 대표 인기제품인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포뮬라1)'를 이용한 맛있는 영양 만점 셰이크를 만들어보고 시음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국내 최고 축구팀인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공식 후원사로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모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해 성공적인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승덕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만수르 아들, 백마를 얼룩말로 변신 중 ‘남다른 색칠 공부’

    만수르 아들이 백마에 색칠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세계적 석유 재벌이자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주인 아부다비 왕자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만수르 아들은 살아 있는 백마의 몸에 검정색으로 줄무늬를 그리듯 색칠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만수르 아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만수르 아들, 이건 또 무슨 짓”, “만수르 아들, 살아있는 교육이네요”, “만수르 아들, 대단하다…

  • 축구 국가대표 감독 물망에 오른 치로 페라라는 누구?

    대한축구협회가 국가대표팀 차기감독 협상을 위해 전 이탈리아 수비수 치로 페라라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이탈리아 언론인 지안루카 디마지 따르면 치로 페라라 감독이 대한축구협회와 한국 국가대표 감독직 협상을 위해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언론 보도에 따르면 치로 페라라 감독은 대한축구협회의 제안을 받고 평가 중이며 조만간 2차 협상이 있을 예정이다. 치로 페라라는 현역시절에는 나폴리와 유벤투스에서 활약했다. 치로 페라라는 지난 2005년 대표팀에서 은퇴 후 코치로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한 뒤 2009~2010…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