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료 10만원대 초반의 ‘호텔 더 디자이너스’ 오픈
기사입력 2012-06-14 16:28기사수정 2012-06-14 16:34
디자이너스
C&C 호텔 형태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가 오는 16일 삼성동에 오픈 한다.

C&C 호텔(Concept & Compact Hotel)은 다양한 콘셉트의 독특한 디자인 공간 연출과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뜻한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지하2층 지상10층으로 90개의 객실과 컨퍼런스룸, 레스토랑, 카페가 갖춰져 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의 호텔과 차별화된 점은 각기 다른 전공의 15명 디자이너가 지금까지 없었던 다양한 객실 디자인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또 프론티지(프론트+컨시어지)라는 새로운 서비스로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아울러 객실 비용은 10만원 초반대로 보다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객실 디자인에 참여한 디자이너는 조각가 민광식,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 사진작가 김상덕, 소셜스페이스 플래너 한만호, 비쥬얼 디렉터 정본경 등 이다.

모든 객실은 저마다의 콘셉트와 디자인에 따라 비틀즈, 더 파빌리온, 스윗버블트리 등 재미있는 룸네임이 있다. 비틀즈 룸은 벽돌을 쌓은듯한 벽면과 노출 시멘트로 마감한 천장에 적힌 메시지가 시선을 끈다. 더 파빌리온 룸은 사각정자를 배치해 한국 전통의 고풍스러움을 연출했다.

그 외 오가닉 콘셉트의 룸은 느티나무로 숲 속 느낌을 살리고 여배우의 대기실을 콘셉트로 한 룸은 물방울 등을 사용해 화려함을 더했다. 전반적 마케팅과 운영은 홍보대행사 애플트리를 운영하고 있는 안재만 대표가 맡았다. 신라호텔 홍보팀 출신인 안대표는 마케팅 전반과 운영을 맡아 총지배인을 겸임한다.

올해 말 홍대 인근에 2호점 개관을 시작으로 종로, 동대문, 을지로 등 점차 체인망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투데이 포커스

4.7인치 아이폰6, 갤럭시S5·G2와 크기 비교하면?
“왜 그걸 드셨나요”..오바마·아베 스시메뉴 도마위에

연예·스포츠

  • 강동호, 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 수상 '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25일 강동호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강동호가 지난 24일 강원도 홍천군 11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앞서 지난 3월 18일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입대한 강동호는 다른 신병들의 모범이 되고, 우수한 훈련 성적을 받아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 더불어 공개된 훈련소 사진 속 강동호는 군복을 입고 베레모를 쓴 채 이전보다 더 늠름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한편 강동호는 11사단으로 자대 …

  • ‘맥도날드’ 출입 소트니코바 “당분간 대회 출전 없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가 당분간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휴식과 공연에 주력할 뜻을 밝혔다.러시아 펜자주의 주간지 ‘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24일 “러시아와 구소련 최초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챔피언인 소트니코바가 친구 엘레나 라디오노바(15)와 함께 펜자의 맥도날드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라디오노바 역시 여자 싱글선수로 2013~2014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2연패를 달성했으며 2012/13시즌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도 제패했다.‘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소트니…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