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코리아, 비디오폰 ‘아이리스 10’ 출시
기사입력 2012-06-27 17:15기사수정 2012-06-27 17:15
비디오 폰_아이리스 10
ACN 코리아는 아이리스 5000에 이어 업그레이드된 기능의 비디오 폰 '아이리스 10(IRIS X)'(사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리스 10은 17.7㎝(7인치) 액정표시장치(LCD) 화면의 터치 스크린 방식으로 상하 조절식 카메라와 통합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한 데스크톱 멀티 미디어 폰이다.

선명한 화질과 또렷한 음질로 생생하고 입체적인 영상 통화가 가능하며, 초고속 인터넷망에 연결하면 멀티 미디어 파일 재생, 13개 이상의 게임, 사진 슬라이드쇼, TV 화면을 통한 비디오 프로젝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박승덕 기자


투데이 포커스

“5cm이하 힐은 안 신어”..북한서도 ‘킬힐’ 인기
57억원 투자 4대강 로봇물고기, 헤엄도 제대로 못쳐

연예·스포츠

  • 김경호, 여친과 결혼 임박 “일본인 여친과 올해 화촉 밝힐 것”

    김경호 여친과 김경호가 결혼에 임박했다.30일 김경호의 소속사 측은 “김경호가 연내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준비 중이다. 그러나 정확한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경호 본인이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이미 방송에서도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혀 통상적인 결혼 준비 절차일 뿐이다. 정확한 시기와 절차가 정해지면 김경호의 나이가 있어 결혼이 숨길 일도 아닌 만큼 보도자료로 결혼 발표를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경호가 미국 공연을 마치고 올 10월께 결혼…

  • 박태환 “목표는 기록 경신…좋은 성적 따라올 것”

    “제 최고 기록 이상의 성적을 낸다면 금메달과 더불어 2관왕이 될 수도, 4관왕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아시안게임 3회 연속 3관왕에 도전하는 불세출의 수영 선수 박태환(25·인천시청)이 다시금 아시아 정상을 향한 금빛 물살을 가르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박태환은 30일 마이클 볼 감독이 기다리는 호주로 전지훈련을 떠나면서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취재진과 만나 “연속 3관왕 등의 목표는 일단 뒤로 미뤄놨…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