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 실시
기사입력 2012-08-21 16:42기사수정 2012-08-21 16:42

NS홈쇼핑_NS몰_엘렌실라_달팽이크림
NS홈쇼핑은 22일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31개월간 NS홈쇼핑 이미용부분 판매 1위를 유지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피부의 손상 예방과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45년 전통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성분이 80% 함유돼 있다. 달팽이의 점액에서 추출한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계 방부제, 알코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의 피부 자극 요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이날 특집전은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되며 달팽이크림, 봉독미스트, 비비크림, 페이셜솝, 크림파우치 등으로 구성된다. 또 특집으로 CLA, HCA, 카페인, 레몬추출물, 달팽이 점액 성분 등이 함유돼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레몬디톡바디샤워젤과 샤워글러브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다가올 환절기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야노시호, 한국 활동 시작..패션 분야 위주 ‘워킹비자 발급’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의 톱 모델인 야노 시호가 한국 활동을 시작한다.24일 야노 시호의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야노 시호가 잡지 화보 촬영 등 패션 분야를 시작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이에 야노 시호는 같은 날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살롱 드 에이치에서 열린 이태리 수입 액세서리 브랜드 훌라(FURLA) 2014 FW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다. 야노 시호는 한국어 선생님까지 구하는 열의를 보이는가하면, 한국 활동을 위해 최근 1년 짜리 워킹 비자를 발…

  • 히딩크 감독 “이용수 신임 기술위원장…좋은 선택”

    거스 히딩크 네덜란드 대표팀 감독이 대한축구협회가 새 기술위원장으로 이용수 세종대 교수를 선임한 것을 두고 “좋은 선택”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히딩크 감독은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위드(with) 팀 박지성’ 경기를 하루 앞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평가했다. 이날 축구협회는 황보관 전 기술위원장의 후임으로 이 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기술위는 한국 축구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각급 국가대표의 경기력 향상 방…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