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 실시
기사입력 2012-08-21 16:42기사수정 2012-08-21 16:42

NS홈쇼핑_NS몰_엘렌실라_달팽이크림
NS홈쇼핑은 22일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31개월간 NS홈쇼핑 이미용부분 판매 1위를 유지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피부의 손상 예방과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45년 전통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성분이 80% 함유돼 있다. 달팽이의 점액에서 추출한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계 방부제, 알코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의 피부 자극 요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이날 특집전은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되며 달팽이크림, 봉독미스트, 비비크림, 페이셜솝, 크림파우치 등으로 구성된다. 또 특집으로 CLA, HCA, 카페인, 레몬추출물, 달팽이 점액 성분 등이 함유돼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레몬디톡바디샤워젤과 샤워글러브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다가올 환절기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투데이 포커스

[현장르포] 전셋값 떨어지는 강남.. 넉달새 1억 빠져
“중장년층, 낮잠 잘수록 사망률 높아진다”

연예·스포츠

  • 지상파 3사, 드라마 방송 재개 ‘예능은 아직..녹화 취소까지’

    지상파 3사가 예능을 제외한 드라마와 일부 프로그램을 정상 방송한다.23일 세월호 침몰 참사로 온 국민은 물론 방송가의 애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상파 3사의 드라마는 정상 방송 될 예정이며 예능은 여전히 결방을 확정 지었다.지난 21일부터 KBS, MBC SBS 지상파 3사는 이중편성 혹은 드라마의 정상 방송을 시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이날 KBS, MBC 편성표에 따르면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KBS 2T…

  • ‘국가대표’ 이시영 “제 기량 못 펼쳐 아쉽다”

    어엿한 여자 복싱 국가대표가 된 배우 이시영(31·인천시청)은 “긴장을 많이 해서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24일 충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여자 48㎏급 결승에서 김다솜(19·수원태풍체)을 꺾고 태극마크를 달았다. 2분 4라운드 경기를 마친 이시영은 체력이 소진돼 진이 빠진 듯 기자회견장에서 나직한 목소리로 질문에 응했다. 그러나 상대에게 허용한 펀치 탓인지 혹은 국가대표 타이틀을 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