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 실시
기사입력 2012-08-21 16:42기사수정 2012-08-21 16:42

NS홈쇼핑_NS몰_엘렌실라_달팽이크림
NS홈쇼핑은 22일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31개월간 NS홈쇼핑 이미용부분 판매 1위를 유지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피부의 손상 예방과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45년 전통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성분이 80% 함유돼 있다. 달팽이의 점액에서 추출한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계 방부제, 알코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의 피부 자극 요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이날 특집전은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되며 달팽이크림, 봉독미스트, 비비크림, 페이셜솝, 크림파우치 등으로 구성된다. 또 특집으로 CLA, HCA, 카페인, 레몬추출물, 달팽이 점액 성분 등이 함유돼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레몬디톡바디샤워젤과 샤워글러브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다가올 환절기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주하, 남편 간통죄 추가 고소 “울먹이며 거짓말 할줄 몰랐다”

    김주하 MBC 전 앵커가 간통죄 추가 고소라는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지난달 28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열린 ‘변론기일’에 참석한 김주하는 Y-STAR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충격을 받았다. 예상은 했었는데 워낙 아니라고 강력하게 부인을 해 실제로 아이를 낳고 그렇게 재판부 앞에서 울먹이며 거짓말 할 줄은 몰랐다. 간통죄로 고소하려 한다”고 남편 강 씨의 혼외자 출산 의혹 보도 이후 처음으로 심경을 전했다.더불어 이혼 소송과 별개로 진행되고 있는 쌍방 폭행 맞고소 사건과 관련해,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받은…

  • 류현진, 화려한 복귀 ‘14승 달성’.. 매팅리 “훌륭했다” 폭풍칭찬

    부상을 당했던 류현진이 18일만의 복귀전 등판에서 시즌 14승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원정경기에서 류현진은 선발로 등판했다.이 경기에서 류현진은 7이닝 동안 4안타만 내주며 1실점으로 막아내는 엄청난 실력을 선보였다.이후 류현진은 라이머 리리아노에게 중전 안타를 허용하기도 했지만, 2회부터 5회까지 4이닝 연속 삼자범퇴를 기록했다.류현진은 다저스가 6-1로 앞선 8회초 타석에서 대타로 교체됐으며, 시즌 평균…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