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 실시
기사입력 2012-08-21 16:42기사수정 2012-08-21 16:42

NS홈쇼핑_NS몰_엘렌실라_달팽이크림
NS홈쇼핑은 22일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31개월간 NS홈쇼핑 이미용부분 판매 1위를 유지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피부의 손상 예방과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45년 전통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성분이 80% 함유돼 있다. 달팽이의 점액에서 추출한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계 방부제, 알코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의 피부 자극 요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이날 특집전은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되며 달팽이크림, 봉독미스트, 비비크림, 페이셜솝, 크림파우치 등으로 구성된다. 또 특집으로 CLA, HCA, 카페인, 레몬추출물, 달팽이 점액 성분 등이 함유돼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레몬디톡바디샤워젤과 샤워글러브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다가올 환절기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투데이 포커스

브라질 1-7 참패 적중.. 정말 ‘로또 맞은’ 17명
어린이텐트 1800만원? 아빠 등골 휘겠네

연예·스포츠

  •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 침대셀카 “현지 가이드 부인의 장난”

    필리핀 여성이 배우 강지환과 함께 누워있는 사진을 SNS에 올렸다. 11일 한 필리핀 현지 외국인 여성은 “한국배우 K와 함께 잔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했다.사진속 여성은 잠든 강지환의 옆에 누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이에 강지환 측은 ”강지환이 잡지 화보 촬영으로 필리핀에 갔다. 사진 속 여서은 현지 가이드의 와이프다. 화보 촬영차 와서 스태프들과 술을 마시고 K가 취해 잠들었을 때 사진을 찍는 등 장난을 쳤는데, 그 사진을 올린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강지환은 최근 KBS2 ‘빅맨’에 출연했다. …

  • 차기 사령탑,국내파 vs 외국인 감독…‘황선홍’ 주목

    홍명보 감독(45)이 10일 자진 사퇴 의사를 밝힌 뒤 대한축구협회는 당장 새로운 사령탑이라는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10일 기자회견에서 “기술위원회를 대폭 개편하고 후임 감독을 조속히 선임하겠다”고 약속했다. 축구인들과 팬들 사이에서는 신임 감독으로 국내 지도자와 외국인 사령탑을 두고 의견이 분분하다. 국내 지도자를 원하는 축구인들은 “K리그에도 젊고 유능한 지도자가 많다. 2018 러시아 월드컵까지 임기 보장 등 여러 가지 조건만 맞는다면 국내 감독도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반면 외국인 감독 선임을 주장…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