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유.. 바나나’

[첫인상..첫느낌]

기사입력 2013-04-18 16:41기사수정 2013-04-18 16:41
<이 기사는 2013년 04월 19일자 신문 20면에 게재되었습니다.>
단맛 줄이고 담백함 살려 ‘깔끔’
우리두유 바나나
바나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다. 식품에서 가장 찾아보기 흔한 맛 가운데 하나가 바나나 맛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두유에도 바나나 맛 제품이 있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고소한 두유에 진짜 바나나 과즙을 넣은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사진)'를 출시했다.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두유 라인의 신제품이다.

우선 두유에서 느껴지는 콩의 비릿함이 없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도 골고루 들어 있고 바나나의 맛과 향을 함유해 두유를 싫어하는 어린이들이 마시기에도 좋다. 또 다른 바나나 맛 유제품에 비해 단맛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종이팩으로 만들어져 봄철 나들이에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아울러 지방은 적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 아침 식사 대용으로 직장인이나 대학생에게도 적합하다. 동아오츠카도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바나나 제품을 비롯해 아침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우리두유 제품의 특징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다만 편의점 등으로 판매망이 확대되지 않아 판매처가 한정돼 있어 아쉽다.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190mL)의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800원이다.

조지민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미달이’ 김성은 “경찰에게 연락받고..”

    아역 시절 ‘순풍산부인과’ 등으로 폭발적 인기를 누린 ‘미달이’ 김성은이 과거 방황했던 이유를 밝혔다. 28일 tvN 힐링 리얼리티 ‘웰컴 투 두메산골’ 측에 따르면 최근 촬영에서 김성은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사망에 충격을 받아 한때 밖으로 나돌았다고 고백했다. 김성은은 산골 오지생활 3일차를 맞아 출연자들과 힘들었던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아버지가 뇌졸중으로 세상을 떠난 뒤 많은 방황했다고 전했다. 김성은은 “2010년도에 굉장히 힘들었다”라며 “그 이후 밖으로 많이 나돌았고 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술도 많이 마셨다”고 밝혔다.…

  • 맨유 디마리아 영입, 프리미어리그 사상 최고 금액! ‘토레스 뛰어 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앙헬 디마리아를 영입하며 공격진 보강에 성공했다.맨유가 특급 미드필더 디마리아를 영입햇다. 맨유는 27일(이하 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디마리아의 영입 사실을 공식화했다.계약기간은 5년으로 영국의 공영방송 ‘BBC’ 등 현지 언론은 디마리아의 이적료를 5970만 파운드(약 1005억원)로 추정하고 있다. 5970만 파운드는 2011년 1월 페르난도 토레스가 리버풀을 떠나 첼시로 이적했을 당시 기록했던 5000만 파운드(약 842억원)를 넘은 프리미어리그 사상 최고 금액이다.20…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