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유.. 바나나’

[첫인상..첫느낌]

기사입력 2013-04-18 16:41기사수정 2013-04-18 16:41
<이 기사는 2013년 04월 19일자 신문 20면에 게재되었습니다.>
단맛 줄이고 담백함 살려 ‘깔끔’
우리두유 바나나
바나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다. 식품에서 가장 찾아보기 흔한 맛 가운데 하나가 바나나 맛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두유에도 바나나 맛 제품이 있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고소한 두유에 진짜 바나나 과즙을 넣은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사진)'를 출시했다.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두유 라인의 신제품이다.

우선 두유에서 느껴지는 콩의 비릿함이 없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도 골고루 들어 있고 바나나의 맛과 향을 함유해 두유를 싫어하는 어린이들이 마시기에도 좋다. 또 다른 바나나 맛 유제품에 비해 단맛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종이팩으로 만들어져 봄철 나들이에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아울러 지방은 적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 아침 식사 대용으로 직장인이나 대학생에게도 적합하다. 동아오츠카도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바나나 제품을 비롯해 아침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우리두유 제품의 특징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다만 편의점 등으로 판매망이 확대되지 않아 판매처가 한정돼 있어 아쉽다.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190mL)의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800원이다.

조지민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정치인은 기념사진 연예인은 기부하고

    ‘연예인은 사재 털고, 정치인은 라면먹고 사진찍고’세월호 참사로 온 국민이 슬픔에 젖은 가운데 정치인과 연예인의 극과 극의 행동에 대중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세월호 침몰사고로 인해 현재 연예계는 숨소리조차 내지도 못한다. 가요계는 앨범발매를 모두 미루고 눈치만 보고 있다. 신해철은 5월 발매 예정인 음반을 6월로 미뤘다. 포맨 역시 5월 앨범 발매를 낼 것인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 4월 음반을 발매한 한 가수는 세월호 사고로 인해 제대로 된 홍보활동도 못했으며, 5월 지방 자치 단체와 대학교는 거의 모든 행사를 취소한 상황이다…

  • ‘맥도날드’ 출입 소트니코바 “당분간 대회 출전 없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가 당분간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휴식과 공연에 주력할 뜻을 밝혔다.러시아 펜자주의 주간지 ‘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24일 “러시아와 구소련 최초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챔피언인 소트니코바가 친구 엘레나 라디오노바(15)와 함께 펜자의 맥도날드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라디오노바 역시 여자 싱글선수로 2013~2014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2연패를 달성했으며 2012/13시즌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도 제패했다.‘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소트니…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