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유.. 바나나’

[첫인상..첫느낌]

기사입력 2013-04-18 16:41기사수정 2013-04-18 16:41
<이 기사는 2013년 04월 19일자 신문 20면에 게재되었습니다.>
단맛 줄이고 담백함 살려 ‘깔끔’
우리두유 바나나
바나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다. 식품에서 가장 찾아보기 흔한 맛 가운데 하나가 바나나 맛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두유에도 바나나 맛 제품이 있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고소한 두유에 진짜 바나나 과즙을 넣은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사진)'를 출시했다.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두유 라인의 신제품이다.

우선 두유에서 느껴지는 콩의 비릿함이 없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도 골고루 들어 있고 바나나의 맛과 향을 함유해 두유를 싫어하는 어린이들이 마시기에도 좋다. 또 다른 바나나 맛 유제품에 비해 단맛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종이팩으로 만들어져 봄철 나들이에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아울러 지방은 적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 아침 식사 대용으로 직장인이나 대학생에게도 적합하다. 동아오츠카도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바나나 제품을 비롯해 아침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우리두유 제품의 특징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다만 편의점 등으로 판매망이 확대되지 않아 판매처가 한정돼 있어 아쉽다. 우리두유 부드러운 바나나(190mL)의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800원이다.

조지민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정동남, “홍가혜 만나 이야기 하려 했는데 뒤로 빠지더라”

    정동남이 홍가혜를 언급했다.지난 19일 방송된 OBS ‘독특한 연예뉴스’는 세월호 침몰 참사 구조 활동 중인 배우 겸 한국구조연합회 회동 정동남과 인터뷰를 진행했다.이날 방송에서 정동남은 “저나 실종자 가족분들이나 생각이 같을 것 같다.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작업하고 있다. 우리도 거의 생명을 걸고 작업하고 있다. 하늘이 안 도와주고 있어 어려움이 크다”고 전했다.특히 거짓 인터뷰로 논란이 됐던 홍가혜에 대해 “어제 우리가 작업을 못한 것도 아니고, 해경에서 민간잠수부의 활동을 막은 일도 없다”며…

  • 손연재, 코리아컵 국제체조대회 후프·볼 우승

    ‘리듬체조의 요정’ 손연재(20·연세대)가 2014 코리아컵 국제체조대회에서 후프와 볼 종목 정상에 올랐다. 손연재는 20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후프에서 18.050점을 받아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17.950점)를 여유 있게 따돌리고 우승했다. 볼에서는 18.200점을 받아 스타니우타(17.850점)를 가볍게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18.200점은 손연재가 페사로 월드컵에서 받은 세계대회 개인 최고점인 18.…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