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S샵 ‘디토’ 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8.13 09:02

수정 2013.08.13 09:02

GS샵 ‘디토’ 국제유아교육전 참가

GS샵이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ditto.gsshop.com)'가 15~1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디토가 마련한 '공감부스'에는 감성, 창의력, 집중력·사고력·독서, 스타일링, 스스로 하는 법 가르쳐주기 등 아이들을 위한 5가지 테마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한다.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한 스페인 샌들 '아바카스', 영어 홈스쿨링의 베스트셀러 '옥스퍼드 리딩트리', 아이만의 아지트 '폭스바겐 캠퍼밴 키즈 플레이 텐트', 아이 혼자도 머리를 빗을 수 있게 만든 헤어 브러시 '탱글티저 매직 플러워팟', 천연 플레이 컬러 '유시덕 물감' 등이 대표적이다.


디토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온-오프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토앱을 휴대폰에 다운받고 디토 공감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4000명에게는 활용도 높은 '디토백'을 증정한다.
또한 31일(토)까지 디토 공감부스 사진과 방문후기나 박람회장에서 발견된 디토백 사진 및 후기, 디토백 실사용기 등을 디토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후기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돌 요나나스 디저트 메이커(2명), GS&포인트 1만원(5명), GS&포인트 2000원(10명) 등을 증정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