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미샤, 새 모델에 배우 조인성
기사입력 2013-09-02 18:24기사수정 2013-09-02 18:24

조인성 포스터04-out 3-수정
배우 조인성의 미샤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에이블씨엔씨는 배우 조인성과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앞으로 조인성은 향후 미샤의 남성 제품 홍보뿐만 아니라 보아, 이혜상, 고준희 등 기존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장은 "조인성의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미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미샤는 조인성과 함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





투데이 포커스

‘나크리 영향’ 제주 1000㎜ ‘물폭탄’
시트로엥 ‘그랜드C4 피카소’, 카렌스보다 나은점이…

연예·스포츠

  • 박준금-지상렬, 수중키스 성공한 후 부끄러운 웃음 “재밌었다”

    ‘님과 함께’의 박준금, 지상렬 커플이 수중키스에 성공했다.지난달 30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지상렬과 박준금 부부가 대부도 휴가를 즐기는 내용이 그려졌다.이날 지상렬은 물놀이를 즐기던 중 박준금에게 수중키스를 제안, 첫 번째 수중키스 도전에서 실패한 후 민망해 했다.이어 다시 마음을 다잡고 잠수한 두 사람은 수중키스에 성공, 물속에서 입을 맞춘 후 박준금과 지상렬은 눈을 못 마주치며 부끄러워해 눈길을 끌었다.이후 지상렬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수중이라 입술이 데워져 있더라. 재밌…

  • 추신수 4타수 1안타…텍사스는 완패

    미국프로야구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가 안타를 쳤지만 팀은 대패했다. 추신수는 2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추신수의 시즌 타율은 0.240 그대로였고 출루율은 전날 0.351에서 0.350으로 소폭 떨어졌다. 추신수는 1회초 선두 타자로 나와 좌익수 파울 뜬공으로 돌아섰다. 3회초에는 강습 타구가 1루수 정면으로 향하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