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미샤, 새 모델에 배우 조인성
기사입력 2013-09-02 18:24기사수정 2013-09-02 18:24

조인성 포스터04-out 3-수정
배우 조인성의 미샤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에이블씨엔씨는 배우 조인성과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앞으로 조인성은 향후 미샤의 남성 제품 홍보뿐만 아니라 보아, 이혜상, 고준희 등 기존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장은 "조인성의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미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미샤는 조인성과 함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





투데이 포커스

삼성 갤럭시 알파, 아이폰5 카피?
5년4개월만에 풀체인지 ‘올뉴쏘렌토’ 뭐가 달라졌나?

연예·스포츠

  • 배우 이산, 공화당 ‘실험단식’ 제안 받아드릴까?

    이산, 실험단식세월호 유가족 김영오씨에게 사과 글을 게재한 배우 이산이 공화당의 실험단식 제안을 받아드릴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27일 공화당은 배우 이산에게 오는 9월 1일 청계천에서 열릴 유민아빠 40일 다식 의혹 진실규명을 위한 ‘세월호 단식 실체규명 실험단식’에 참여해 달라고 공개제안했다.앞서 이산은 지난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유민이 아빠라는 자야, 그냥 단식하라 죽어라. 자식을 진정 사랑하는 것이고 전혀 ‘정치적 프로파간다’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는 유일한 길이다”라고 게재해 논란됐다. 27일 새벽 이산은 “대통…

  • 손흥민 외신도 극찬 “팬들이 자리에 앉자마자..”

    손흥민(22)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2경기 연속골을 터뜨렸다. 뛰어난 활약에 외신도 극찬을 보냈다.28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은 독일 레버쿠젠의 바이 아레나에서 열린 코펜하겐(덴마크)과의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선발로 출전했다. 이날 손흥민은 경기 시작 2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2분 스테판 키슬링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강력한 왼발 슛으로 코펜하겐의 골망을 흔들었다.경기 직후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블리처리포트’는 “팬들이 자리에 앉자마자 키슬링…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