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조성아22, ‘셀럽 바캉스 키트’ 특별 한정 판매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6 17:04

수정 2014.10.25 03:38

조성아22, ‘셀럽 바캉스 키트’ 특별 한정 판매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셀럽 바캉스 키트'를 16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바캉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셀럽 바캉스 키트'는 여름철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독특한 여행용 캐리어 모양의 박스에 담은 스페셜 프리미엄 키트다.

'셀럽 바캉스 키트'는 조성아22가 올 여름 신제품 '바운스 업 팩트 XS' 출시를 기념해 셀럽들을 위해 제작한 선물이다. 제작 당시 판매 계획은 없었으나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경품으로 '셀럽 바캉스 키트'가 소개되자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구매 문의가 쇄도해 한정품으로 특별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성아22의 '셀럽 바캉스 키트'는 '바운스 업 팩트 XS'와 함께 조성아22 신제품 중 바캉스 필수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됐다.

'바운스 업 팩트 XS'는 여름 팩트의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바운스 제형 팩트'의 원조로 미세한 입자가 피부 위에 균일하게 밀착돼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꼼꼼하게 가려준다.
또 스마트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뜨겁고 습한 여름에도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잡아주고 하루종일 보송보송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PA+++)를 갖춰 야외 물놀이가 많은 바캉스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셀럽 바캉스 키트'에 함께 구성된 '립앤치크라커 3종'은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입술, 볼 등 컬러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도록 자외선 차단 기능과 방수 기능이 더해져 강력한 태양으로부터 여린 입술과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 밖에도 '셀럽 바캉스 키트'에는 손에 묻히지 않고 입술과 볼에 사용할 수 있는 '틴티드 로즈'와 강렬한 네온 색상의 '조성아22 뷰티파우치' 등이 구성됐다. 메모지와 캔디 등 여행할 때 유용한 아이템들도 함께 들어있어 조성아22의 위트와 센스를 느낄 수 있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셀럽 바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구매 문의와 요청이 많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 판매를 진행하게 됐으며, 올 여름 즐거운 바캉스를 계획중인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셀럽 바캉스 키트'는 16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http://chosungah22.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