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소파 휴대남 등장..‘민폐남 등극’
기사입력 2012-03-21 13:43기사수정 2012-03-21 13:55

▲지하철 소파 휴대남(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하철 소파 휴대남’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하철 소파 휴대남’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복장에 모자를 눌러쓴 한 남성이 지하철 안의 문 앞에서 회색 소파에 편히 앉아 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다소 딱딱한 지하철 의자와는 달리 이 남성은 푹신해 보이는 소파에 앉아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어떻게 된 사연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한편 ‘지하철 소파 휴대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하철 소파 휴대남 진짜 웃기네”, “소파 사서 집에 가던 길인가?”, “문 열리면 어떻게 하나?”, “푹신한 것은 부럽다”, “출근 시간에 저러고 있으면 진짜 볼 만 하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ypark@starnnews.com박주연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반반라면, "이제 취향대로 골라 먹자" 획기적 아이디어
지하철에서 조는 사람들, “피로야 제발 물러가라!”
고객님 차를 너무 막 모셨네, 정비하는 '깜찍' 고양이 화제
이게 진짜 개그네, 철지난 이름 개그 화제 "정말 개 그네?"
지하 동굴 수영장 아름다움에 "유토피아가 따로 없네"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야노시호, 한국 활동 시작..패션 분야 위주 ‘워킹비자 발급’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의 톱 모델인 야노 시호가 한국 활동을 시작한다.24일 야노 시호의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야노 시호가 잡지 화보 촬영 등 패션 분야를 시작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이에 야노 시호는 같은 날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살롱 드 에이치에서 열린 이태리 수입 액세서리 브랜드 훌라(FURLA) 2014 FW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다. 야노 시호는 한국어 선생님까지 구하는 열의를 보이는가하면, 한국 활동을 위해 최근 1년 짜리 워킹 비자를 발…

  • 히딩크 감독 “이용수 신임 기술위원장…좋은 선택”

    거스 히딩크 네덜란드 대표팀 감독이 대한축구협회가 새 기술위원장으로 이용수 세종대 교수를 선임한 것을 두고 “좋은 선택”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히딩크 감독은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위드(with) 팀 박지성’ 경기를 하루 앞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평가했다. 이날 축구협회는 황보관 전 기술위원장의 후임으로 이 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기술위는 한국 축구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각급 국가대표의 경기력 향상 방…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