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충북도, 충북중소기업大賞 기업 신청.접수

김원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9 13:06

수정 2014.10.24 20:35

【 청주=김원준 기자】충북도는 '충북도중소기업대상'과 '자랑스러운 충북기업인'추천서를 오는 8월 29일까지 접수한다고 29일 밝혔다.

충북도는 추천기업을 대상으로 9월부터 단계적으로 심사해 10월초 포상대상자를 확정하고, 오는 10월 28일 '제8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에 시상한다.

충북도 중소기업 대상은 종합대상, 경영·기술·수출·노사화합의 부분별대상과 특별상으로 구분되며, 종합대상은 경영·기술·수출 및 노사 등 각 부문에서 종합적으로 우수한 기업에 수여된다.

자랑스러운 충북기업인은 충북지역에 본사 또는 사업장 등을 둔 기업으로 10년 이상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인가운데 고용창출, 경영혁신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포상한다.


충북도중소기업 대상과 자랑스러운 충북기업인에 선정된 기업은 충북도의 정책자금 금리우대·특례보증·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지원 등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충북도 관계자는 "세계 일류기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땀 흘린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포상해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가 정착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충북도중소기업 대상과 자랑스러운 충북기업인 신청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각 시·군 및 유관기관·단체로 신청서류를 제출하면 된다.kwj5797@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