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가수 김혜연 추천, 요요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인 다이어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07 16:30

수정 2012.05.07 14:08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유명 연예인은 물론이며 각 기업들도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제품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최근 개그우먼으로 유명한 김신영, 여자 탤런트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세경 등의 다이어트 성공에 대하여 인터넷 매체에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4명의 자녀를 출산하고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가수 김혜연씨가 추천하는 해감비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20?30대 여성들은 물론이며 주부들 사이에서도 요요현상을 줄일 수 있는 다이어트로 인기를 올리고 있다.

각종 다이어트 식품과 요법이 그야말로 홍수를 이루고 있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20?30대 여성의 94%가 최소 한 가지 이상의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았으며 그 중 44%의 여성은 3가지 이상의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았다고 하니 그야말로 다이어트 공화국이라 할 수 있을 정도다.

하지만 문제는 이런 수많은 다이어트 식품과 요법 중 자신에 맞는 방법을 찾는 일이 만만치 않다는 것이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체질에 맞지 않는 원 푸드 다이어트를 했다가 영양실조나 위장 장애에 시달리거나 다이어트 보조제나 지방흡입술 등으로 심지어 목숨을 잃는 경우까지 있었음에도 다이어트 열풍은 잠잠해질 줄 모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해감비 다이어트'라는 프로그램이 화제다.

사람의 몸은 그 어느 누구도 서로 같지 않다는 것을 바탕으로 1:1 개인별 체질 분석을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시작점으로 삼은 것. 이와 동시에 총 104가지의 국산 천연 재료를 사용한 약재를 이용하여 단기적 체중 감량의 효과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체내 노폐물 배출과 체질 개선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다이어트 후 고질적으로 찾아오는 위장 장애나 요요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그 특징이다.

특히 4자녀 출산 후에도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가수 김혜연씨가 강력 추천하는 해감비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기혈수, 디톡스, 수면요법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반짝 살만 빼고 오히려 몸을 탁하게 만드는 임시방편이 아니라 천연 요법을 사용해 우리 몸의 균형과 순환을 찾도록 도와줌으로써 다이어트와 출산, 일의 삼중고에 시달리는 현대여성들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덜어 줄 것"이라 자신했다.

무료상담 신청: http://itbody.com/ad/organ/nopop2000.asp?gu=roi35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