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안빠지는 뱃살, 제대로 알고 먹으니 저절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10 16:30

수정 2012.05.10 11:01

탄탄한 몸매의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소식하면서 식단에서 단백질의 섭취를 늘려야 한다. 더 확실한 방법은 몸이 필요로 하는 만큼의 비율로 단백질을 섭취하면 저절로 살이 빠지고 몸매가 만들어진다. S라인 몸매를 소유한 헐리우드의 유명 스타들은 이 비율을 지키기 위해 전문 요리사를 고용하여 항상 함께 다니기도 한다.

하지만 평범한 여성들이 정확한 비율을 알기도 쉽지 않지만 이것을 지켜서 음식을 만들고 먹는 것은 불가능하다. 헐리우드 스타들처럼 다이어트를 돕는 전문가를 옆에 둘 수는 없을까?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돕는 해감비 다이어트의 관계자는 “해감비 다이어트는 가장 이상적인 단백질 비율을 과학적으로 계산하여 만든 다이어트 식품이다.

힘들게 식단을 구성하지 않아도 다이어트에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미네랄 등 평상시 식단으로 섭취하기는 힘들지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도 함께 구성되어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비타민은 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하고 미네랄은 지방을 배출하는 역할을 하므로 다이어트 시 반드시 복용해야 한다.

해감비 다이어트를 섭취하면 장 움직임이 활발해져 변비를 개선한다. 그러면 자연적으로 뱃살빼기가 가능해져 아름다운 허리라인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이런 과정에서 사이즈가 줄고 피부도 좋아져 생각지도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 ‘뱀이다~’등의 노래로 인기를 모았고, 결혼 후 4자녀 출산에도 불구하고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화제인 가수 김혜연씨가 추천하는 해감비 다이어트는 전문 다이어트 코치가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짜주기 때문에 출산 이후의 여성을 위한 ‘몸짱 프로그램’, 부분 감량을 위한 ‘라인 프로그램’, 직장 여성을 위한 스피드 감량 ‘쾌속 프로그램’, 중년여성을 위한 ‘나잇살다운 프로그램’, 청소년 비만을 위한 ‘튼튼 프로그램’ 등을 접해볼 수 있다.

이상적으로 삼는 몸매는 여성들마다 다르다.

그래서 다이어트 역시 거기에 따라서 맞춤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다이어트 기본을 지키면서 개인의 바람까지 이루어주는 해감비 다이어트를 통해서 몸매를 만들어 보자.

무료상담 : http://itbody.com/ad/organ/nopop2000.asp?gu=roi35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