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자고 일어나면 1kg씩 살이 빠지는 ‘폭풍 다이어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6.01 15:42

수정 2012.06.01 15:11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거나 휴가시즌이면 여성들은 다이어트의 관심도가 부쩍 높아진다. 아무래도 옷이 얇아지고 휴가지에서의 노출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경우도 많다. 특히 여성들의 고민은 기간을 단축시키고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를 원하며 눈에 쉽게 보이지 않는 감추어진 살들에 대한 고민도 깊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20〜30대 여성의 94%가 최소 한 가지 이상의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았으며 그 중 44%의 여성은 3가지 이상의 다이어트에 대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는 다이어트 결심과 함께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그만큼 쉽지 않다는 결론이다.

△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가?

지방이 신체에 쌓이며 나이가 들어가면서 운동량 부족으로 인하여 몸안에 축적되는 노폐물 및 지방 등은 쉽게 해결하기가 어렵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비슷한 고민을 하지만 오랜시간동안 몸안에 축적된 비만들까지 해결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

이처럼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큰 관심을 갖고 있지만 실제 다이어트 성공 사례는 많지 않은 가운데 최근 수면 중 지방을 태워 살이 빠지는 급속 감량법인 유기농 수면 해독 다이어트가 안전하고 효과 빠른 다이어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자신의 다이어트 의지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수면 시간을 활용하기 때문에 부족한 의지력을 해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수면 중에 체지방을 연소시켜 하룻밤에 1kg 살빼기, 21일에 18kg 살빼기라는 감량효과가 식사 제한 없이 또 요요 현상도 없이 얻어진다. 취침 2시간 전에 아미노산을 먹는 것만으로도 비만고민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해소시켜 준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사와 과잉섭취, 운동 부족으로 체중이 증가하고 있어 뱃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등 살찐 부위를 빼기 위해 굶거나 약, 식품 및 식욕 억제제 섭취, 뱃살 빼는 운동, 여기에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다이어트 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 맞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탄수화물을 피하고 식이섬유를 섭취하는 등 식단 관리와 함께 웨이트 트레이닝 등 운동을 병행하고, 유산소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라고 조언했다.

다이어트 성공기, 다이어트식단 뱃살 빼는 방법, 비만도 측정, 칼로리 표 등 자세한 다이어트정보를 원하면 유기농 수면 해독 다이어트(http://itbody.com/ad/organ/nopop2000.asp?gu=roi35)를 방문하면 된다.

△ 다이어트에 성공 후 관리 방법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 중 90% 이상이 3년〜5년안에 다이어트 전 체중으로 돌아가는 요요현상을 경험한 경우도 다반사다.

따라서 운동을 병행하면서 근육이나 몸의 균형 상태를 해치지 않으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각종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를 병행하는 것이 몸의 균형 상태를 유지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따라서 살을 빼기 위해선 적절한 다이어트와 운동이 중요하다.

날씬한 몸매 관리로 유명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간 큰 남자', '뱀이다' 등을 히트시킨 국내 대표적인 성인가요 가수 김혜연씨가 추천하는 유기농 수면 해독 다이어트는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등 빠른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7일짜리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 동안 진행되는 ‘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