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다이어트 2주만에 10kg 감량..‘김혜연 다이어트법’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6.14 16:20

수정 2012.06.14 09:49

비만인 사람들은 체지방률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도하더라도 요요 현상이 오기 쉽고 조금만 다이어트 식단 관리에 소홀해지면 다시 체지방이 증가하기 때문에 살빼기에 까다롭다.

그래서 보통은 "살빼기 다이어트는 쉽지만 체지방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는 어렵다"며 "어떤 방법으로 체지방 감량을 시도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이어트 시 체지방감량에 집중하고 있는 해감비 다이어트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몸 속 근육이 빠지게 되는 원인"이라며 "체지방감량을 위해서는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추천했다.

시중에 유행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을 접해보면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보는 듯하지만 몸 속 수분과 근육량을 감소시켜 비만인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다.

해감비 다이어트는"비만 상태가 심각한 사람이나 부분비만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은 이를 완화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가 필요하다.

다이어트의 기본인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는 체지방 제거가 어렵다"고 말했다.

해감비 다이어트는 유산균 효소액을 이용해 우리 몸에 쌓인 체내 독소와 체지방을 제거해주고 있다. 이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 한 사람들은 일주일에 5kg, 2주일에 10kg, 한 달에 20kg 등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봄과 동시에 체지방의 20%, 복부지방의 50%를 평균적으로 뺀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안전하게 빼기 힘든 부위의 라인을 살려주는 해감비만의 노하우로 해비원, 한비원, 허벌다이어트 등 한방 요법을 제공하는 많은 다이어트 업체들과는 차별화된다는 평가를 받는다.

가수 김혜연씨가 추천하는 해감비 다이어트는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허벅지살 빼는 법, 다리살 빼는 법, 팔뚝살 빼는 법, 종아리 알빼는 법, 군살제거 등 각 부위별 집중 클리닉과 함께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을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운영 중에 있다.

이보다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7일 단기 유기농해독 프로그램' '2주 체지방 분해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무료상담 : http://itbody.com/ad/organ/nopop2000.asp?gu=roi35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