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다이어트 방법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6.04 16:00

수정 2014.11.06 05:44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존재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평생 살이 찌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다. 더욱이 살은 한번 찌기 시작하면 주체할 수 없이 빠른 속도로 몸무게가 증가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살이 찌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라!

아무리 날씬한 몸매가 탐난다고 무조건 굶거나 검증이 안 된 다이어트 제품을 함부로 복용하다가는 건강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요즈음에는 다이어트 열풍과 함께 수많은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이 시중에 나오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하나 ‘해감비 유기농 수면 해독 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불균형을 해소시키는 유기농 수면 해독 요법을 사용해 만든 프로그램으로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 아닌 개인별 체질에 맞는 방법을 찾아 관리사가 1대1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잠자기 전 섭취로 감량 효과를?

자체 개발한 특허 물질과 함께 유기농 식품을 섭취하여 혈관에 쌓인 체내독소, 체지방 등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것이다.

게다가 잠자기 2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다.

이로 인해 다이어트 후 다시 체중이 증가하지 않도록 도와주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며 부작용이 거의 없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간의 지방 대사 기능 및 해독 기능을 향상시켜 뱃살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며, 하복부 냉증을 제거해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킴으로써 뱃살이 다시 찌는 요요현상을 예방한다.



현재 해감비 유기농 수면 해독 다이어트(http://goo.gl/3vAZN) 프로그램은 식사조절이나 운동에 대한 부담 없이 체질 개선만으로 체중 감량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