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 관람객 전원 서울대공원 동물원 무료입장권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4 13:27

수정 2014.09.04 13:27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 관람객 전원에게 특급 추석선물을 드립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 무료입장권 제공!

<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배급: ㈜와이즈베이│공동제공: ㈜데이브 컴퍼니│감독: 앤서니 실버스톤│주연:제이크 T.오스틴, 안나소피아 롭, 캐서린 테이트, 리암 니슨, 로렌스 피쉬번)이 관람객 전원 대상 특급 추석선물로 서울대공원 내 동물원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재단법인 한국동물보호협회에서 교육적 메시지와 아프리카 동물들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에듀메이션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이 서울대공원 내 동물원(이하 서울동물원)의 무료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의 배급사 ㈜와이즈베이는 애니메이션 관람객들이 영화 속 등장하는 ‘쿰바’와 그의 친구들인 아프리카 동물들의 실제 모습을 직접 보고 체험학습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무료입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을 극장에서 3인 이상 관람한 관객들은 서울동물원 입장 시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의 실제 영화 티켓을 동물원 매표소에 제출하면 최대 3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한데, 이 이벤트는 오는 9월 4일부터 9월 19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관람객들은 영화 속 다양한 동물들을 확인하고, 서울동물원에서 동물 친구들을 직접 만나는 체험학습효과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특별한 기회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의 배급사 ㈜와이즈베이는 서울동물원 무료입장 이벤트와 함께 오는 9월 4일 영화 개봉 후 수익금의 일부를 서울동물원 환경개선을 위한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몸의 반쪽만 줄무늬가 있는 특별한 얼룩말의 모험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다양한 아프리카의 동물들이 선사하는 색다른 재미로 올해 최고의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fncast

영화정보
제 목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
감 독 앤서니 실버스톤
출 연 제이크 T.오스틴, 안나소피아 롭, 캐서린 테이트, 리암 니슨, 로렌스 피쉬번
수 입 우성엔터테인먼트
배 급 ㈜와이즈베이
공 동 제 공 ㈜데이브 컴퍼니
장 르 애니메이션
개 봉 2014년 9월 4일
블 로 그 http://blog.naver.com/khumba2014
홈 페 이 지 www.khumba.co.kr

/파이낸셜뉴스 fncast

동영상 바로가기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