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키스키스’ 뮤직비디오 공개 “팬들과의 추억담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7.13 19:25

수정 2011.07.13 19:25


가수 김현중이 메이킹 형식의 ‘키스키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현중은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키스키스’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후속 곡 활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김현중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키스키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된 뮤직비디오는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부터 최근의 활동 모습까지의 비공개 영상이 담긴 메이킹 형식의 뮤직비디오이다.

이 영상 속에는 지난 6월 40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쇼케이스와 각 지역의 팬들과 만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사인회 현장, 스텝들과 함께 한 일상 속 모습을 꾸밈없이 담아내 팬들의 큰 호응 받고 있다.


이에 김현중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보니 팬 여러분들과 함께했던 쇼 케이스와 팬 사인회였다”며 “그때의 기분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뮤직비디오에 팬 여러분들과의 추억을 담게 됐다”고 말하며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첫 솔로 앨범에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팬 여러분들 모두에게 부끄럽지 않은 온리원 김현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빠 너무 멋있어요!”, “완전 영화 같아요!”, “평소 모습 완전 감동”, “항상 지금처럼 웃어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elestyn@starnnews.com황예함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유진-기태영, 결혼 앞두고 청첩장 공개 “드라마가 현실로”
성숙 외모 여자 스타 1위 강민경..女 아이돌 상위권 '올킬'
서영희, 충무로 러브콜 고사하고 ‘천 번의 입맞춤’으로 복귀!
나나-리지 화장 전후 사진‘충격’..“아이라인과 속눈썹의 힘”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