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너랑 나' 뮤비 스틸컷 공개, "남자배우 부럽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1.28 15:15

수정 2014.11.20 12:10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이유가 타이틀곡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너랑 나’ 티저영상에서 신비스러운 느낌의 영상미와 소녀감성이 물씬 풍기는 외모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아이유는 28일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깜짝 공개하며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에는 침대에 누워 잠들어있는 이현우의 얼굴을 다정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현우는 아이유와 동갑내기인 93년생의 떠오르는 배우로 나이답지 않은 진중한 연기력과 여심을 사로잡는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틸컷의 공개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아이유의 정규 2집 ‘Last Fantasy’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작곡가들이 참여한 초호화 라인업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아이유의 현재와 미래를 고스란히 담은 앨범으로, 아이유의 많은 손길이 묻어 있는 앨범이다”라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아이유의 음악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의 정규 2집 ‘Last Fantasy’는 오는 29일 0시를 기해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싸이월드, 네이버뮤직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아이유 '너랑 나' 티저, 인기가요서 최초 공개"소녀감성"
팬텀 ‘얼굴뚫어지겠다’, 총으로 머리 관통 장면..잔혹성 논란
[영상] 방용국-젤로, ‘뱅앤젤로’ 티저..전효성 '매혹눈빛'
혼성그룹 WE, 데뷔곡 ‘비가’ 뮤비 유해매체 판정..왜?
‘꽃라면’ 정일우, ‘너란사람’ 음원공개 “연기에 노래까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