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토크쇼 출연, 4년만의 예능 출연 “떨리고 뭉클하다”
기사입력 2012-02-23 12:39기사수정 2012-02-23 12:39

▲강병규 토크쇼 (사진=KOEN)


강병규가 토크쇼에 출연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토크쇼 노코멘트’에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는 4년 만에 예능에 전격 출연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병규는 그동안의 사건과 사고에 대해 솔직한 심경고백과 방송 복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특히 그는 4년 만에 예능 방송에 출연한 것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뉴스나 기획취재 이후에 4년만의 예능 출연이다. 이렇게 연예인 여러분들과 마주보고 앉아있는 것 자체가 매우 떨리고 뭉클하다”고 고백했다.

또한 방송복귀에 대해서는 “방송 복귀를 ‘한다 안 한다’에 관한 계획은 없다. 때가 되고 시청자들이 받아주시면 그때는 방송을 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한편 강병규가 출연한 ‘토크쇼 노코멘트’는 오는 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yuksamo@starnnews.com박대웅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김수현 분량 축소, 시청자들 원성 폭발 “아니아니 아니되오!”
  ▶ 고현정쇼 조인성-천정명 첫 출연?, “아직 확정된 바 없다”
  ▶ 해를 품은 달 시청률, 연이은 기록 경신...40% 달성하나?
  ▶ '난폭한로맨스' 이보희, 이동욱-이시영 함께있자 '분노'
  ▶ 하리수 졸업사진 공개, 미소년 시절 모습 "훈남이었네~"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고은비 사망, 사고 전날 이소정-권리세와 함께 찍은 사진.. ‘안타까워’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6명이 다쳤다.레이디스코드 고은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며 사고 전날 SNS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 끝나고 처음으로 집에서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은 세상을 떠난 고은비와 중상을 입은 이소정과 권리세가 사고 전날 찍은 셀카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사진 속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바로 뒤에는 고은비가…

  • 베테랑 귀환 반긴 막내 ‘손세이셔널’…“이동국 존경스러워”

    한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22·레버쿠젠)이 베테랑들의 복귀를 반겼다.손흥민은 2일 경기 일산 엠블호텔에서의 첫 소집을 앞두고 이동국(35·전북), 차두리(34·서울) 등 고참들의 대표팀 합류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손흥민은 “대표팀에 뽑힌 지 벌써 4년 차인데 계속 막내다”고 웃은 뒤 “그래도 이번에 베테랑 선배들이 가세하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손흥민은 특히 ‘라이언킹’ 이동국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다짐했다. 대표팀 막내 손흥민과 최고참 이동국은 무려 13살 차이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