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뱃살 포착..복근실종 충격
기사입력 2012-02-27 14:50기사수정 2012-02-27 15:13

▲이효리 뱃살(사진 = 해당방송 캡처)


‘섹시 아이콘’ 이효리가 탄탄한 복근이 아닌 귀여운 뱃살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27일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프롤로그’에서 정재형과 함께 공동 MC로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효리는 정재형과 함께 밝고 편안한 진행을 보이며 첫 방송치고 무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따로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이효리의 뱃살.

허리가 드러난 베스트와 스커트를 입은 이효리는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유와 인터뷰를 하기위해 자리에 앉던 중 옷 틈으로 뱃살을 노출시켰고, 과거 각종 화보 등에서 보여준 탄탄한 복근이 아닌 뱃살이 포착되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과 동시에 이효리의 신변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을 나타냈다.

이에 이효리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엔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몸매와 건강 등은 본인이 관리하는 부분이다. 개인적인 사상활은 간섭하지 않고 있다”며 “이효리 씨는 별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다. 연애생활이나 건강상 아무런 문제 없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유 외에도 유브이(UV), 루시드 폴이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을 빛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immubae@starnnews.com임무배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홍수현, 패션브랜드 모델 발탁 “차우희의 매력에 광고계도 흠뻑”
정애연 무보정 화보 공개, 관능미 돋보이는 완벽 몸매 '눈길'
[인터뷰②] 하정우, “의외성 생각하고 캐릭터 찾아간다”
김소연 드레스, S라인 자태에 "예술적인 몸매" 찬사
정현선 사과, "7년간 비방에 고통받아.. 물의 일으켜 죄송"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박해일·신민아 야릇한 1박2일 야행…‘경주’ 포스터 공개

    배우 박해일과 신민아가 영화 ‘경주’에서 독특한 사랑을 그린다. 장률 감독의 첫 코미디 멜로 영화 ‘경주’의 티저 포스터 2장과 티저 예고편이 17일 공개됐다.영화 ‘경주’는 북경대 교수 최현(박해일)과 경주에서 찾집을 운영하는 윤희(신민아 분)가 경주에서 보낸 1박 2일을 담았다. ‘이리’(2008), ‘두만강’(2009), ‘풍경’(2013)을 연출한 장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푸른 정원에서 따사로운 햇살 속에 있는 박해일과 신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깊은 눈빛으로 먼 하늘을 응시하는 박해일과 우아하고…

  • 이동국, 국내 프로축구 선수 연봉 1위…외국인 1위는 몰리나

    이동국(전북)과 몰리나(서울)가 2014년 K리그 국내-외국인 최고 연봉자로 알려졌다.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14년 K리그 22개(클래식 12개, 챌린지 10개) 구단의 선수 현황과 20개 구단(군팀 상주 및 안산 제외) 선수 기본급 및 각종 수당(승리수당, 출전수당, 성과급 등 기타수당. 이상 추정치)을 더한 연봉을 산출해 발표했다. 수당 중 승리수당의 승률은 지난 3년(2011~2013)간 팀별 승점 대비 승률을 근거로 산출했다.총 12개 구단이 뛰는 올 시즌 K리그 클래식(1부리그)은 4월 7일 등록 기준으로 국내 기존선…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