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뱃살 포착..복근실종 충격
기사입력 2012-02-27 14:50기사수정 2012-02-27 15:13

▲이효리 뱃살(사진 = 해당방송 캡처)


‘섹시 아이콘’ 이효리가 탄탄한 복근이 아닌 귀여운 뱃살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27일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프롤로그’에서 정재형과 함께 공동 MC로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효리는 정재형과 함께 밝고 편안한 진행을 보이며 첫 방송치고 무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따로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이효리의 뱃살.

허리가 드러난 베스트와 스커트를 입은 이효리는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유와 인터뷰를 하기위해 자리에 앉던 중 옷 틈으로 뱃살을 노출시켰고, 과거 각종 화보 등에서 보여준 탄탄한 복근이 아닌 뱃살이 포착되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과 동시에 이효리의 신변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을 나타냈다.

이에 이효리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엔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몸매와 건강 등은 본인이 관리하는 부분이다. 개인적인 사상활은 간섭하지 않고 있다”며 “이효리 씨는 별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다. 연애생활이나 건강상 아무런 문제 없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유 외에도 유브이(UV), 루시드 폴이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을 빛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immubae@starnnews.com임무배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홍수현, 패션브랜드 모델 발탁 “차우희의 매력에 광고계도 흠뻑”
정애연 무보정 화보 공개, 관능미 돋보이는 완벽 몸매 '눈길'
[인터뷰②] 하정우, “의외성 생각하고 캐릭터 찾아간다”
김소연 드레스, S라인 자태에 "예술적인 몸매" 찬사
정현선 사과, "7년간 비방에 고통받아.. 물의 일으켜 죄송"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리얼스토리 눈’, 세월호 민간 잠수사들 “조카 찾아야 한다”

    ‘리얼스토리 눈’이 세월호 실종자 구조에 나선 민간 잠수사들을 조명한다.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현장에 달려든 민간 잠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인산인해를 이루는 팽목항 앞은 아이들을 찾아달라는 학부모의 호소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항구 한쪽에서 묵묵히 장비를 챙기는 사람들이 있다. 세월호의 사고소식을 듣고 진도로 달려온 민간 잠수사들이다. 바닷속에 갇혀 생사조차 알 수 없는 아이들 때문에 학부모도 민간 잠수사들도 더욱 애끓는 상황이지…

  • 류현진 묵념, 홈경기 앞서 세월호 희생자 추모

    류현진 묵념 LA다저스의 류현진이 경기에 앞서 세월호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묵념을 했다.다저스는 22일(현지시간) LA 다저스타디움서 열린‘2014 MLB’ 필라델피아전에 앞서 세월호 침몰 참사 희생자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장내 아나운서는 미국 국가 연주에 앞서 관객들에게 전부 기립해달라고 말한 뒤 “한국에서 일어난 비극적인 사고로 숨진 희생자들을 추도하자”고 말했다. 경기장 전광판에는 담요를 두른 채 바다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세월호 실종자 가족의 뒷모습이 비춰졌다. 약 1분 동안 이어진 묵념 시간에 3만여 관중과 양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