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뱃살 포착..복근실종 충격
기사입력 2012-02-27 14:50기사수정 2012-02-27 15:13

▲이효리 뱃살(사진 = 해당방송 캡처)


‘섹시 아이콘’ 이효리가 탄탄한 복근이 아닌 귀여운 뱃살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27일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프롤로그’에서 정재형과 함께 공동 MC로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효리는 정재형과 함께 밝고 편안한 진행을 보이며 첫 방송치고 무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따로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이효리의 뱃살.

허리가 드러난 베스트와 스커트를 입은 이효리는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유와 인터뷰를 하기위해 자리에 앉던 중 옷 틈으로 뱃살을 노출시켰고, 과거 각종 화보 등에서 보여준 탄탄한 복근이 아닌 뱃살이 포착되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과 동시에 이효리의 신변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을 나타냈다.

이에 이효리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엔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몸매와 건강 등은 본인이 관리하는 부분이다. 개인적인 사상활은 간섭하지 않고 있다”며 “이효리 씨는 별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다. 연애생활이나 건강상 아무런 문제 없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유 외에도 유브이(UV), 루시드 폴이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을 빛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immubae@starnnews.com임무배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홍수현, 패션브랜드 모델 발탁 “차우희의 매력에 광고계도 흠뻑”
정애연 무보정 화보 공개, 관능미 돋보이는 완벽 몸매 '눈길'
[인터뷰②] 하정우, “의외성 생각하고 캐릭터 찾아간다”
김소연 드레스, S라인 자태에 "예술적인 몸매" 찬사
정현선 사과, "7년간 비방에 고통받아.. 물의 일으켜 죄송"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배우 이산, 공화당 ‘실험단식’ 제안 받아드릴까?

    이산, 실험단식세월호 유가족 김영오씨에게 사과 글을 게재한 배우 이산이 공화당의 실험단식 제안을 받아드릴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27일 공화당은 배우 이산에게 오는 9월 1일 청계천에서 열릴 유민아빠 40일 다식 의혹 진실규명을 위한 ‘세월호 단식 실체규명 실험단식’에 참여해 달라고 공개제안했다.앞서 이산은 지난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유민이 아빠라는 자야, 그냥 단식하라 죽어라. 자식을 진정 사랑하는 것이고 전혀 ‘정치적 프로파간다’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는 유일한 길이다”라고 게재해 논란됐다. 27일 새벽 이산은 “대통…

  • 손흥민 외신도 극찬 “팬들이 자리에 앉자마자..”

    손흥민(22)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2경기 연속골을 터뜨렸다. 뛰어난 활약에 외신도 극찬을 보냈다.28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은 독일 레버쿠젠의 바이 아레나에서 열린 코펜하겐(덴마크)과의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선발로 출전했다. 이날 손흥민은 경기 시작 2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2분 스테판 키슬링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강력한 왼발 슛으로 코펜하겐의 골망을 흔들었다.경기 직후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블리처리포트’는 “팬들이 자리에 앉자마자 키슬링…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