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해명, 예민한 지적에 쿨한 대응 “나이가 들면..”
기사입력 2012-02-27 17:04기사수정 2012-02-27 17:04

▲이효리 해명(사진출처=DB)


이효리가 뱃살과 관련해 해명 아닌 해명을 전했다.

27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유앤아이’를 시청하신 기자들이 흠잡을거라곤 제 뱃살 밖에 없다는 걸 칭찬으로 받아들이며. 병상에서 실없이 웃고 있는 독감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전날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에서 이효리가 입은 의상 사이로 살짝 뱃살이 드러난 데서 비롯된 것.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왔던 그녀인 만큼 평상시에 살이 조금만 붙어도 왈가왈부 말이 나오곤 해왔다.

이효리는 이에 대해 한 트위터리안에게 “나이 들면 쳐지는 게 당연지사. 뭘 그리 놀라나^^”라고 쿨한 대답을 전하기도.

특히 여자 연예인에게는 다소 예민할 수 있는 지적임에도 이효리는 평소 성격답게 시원하고 털털한 대응을 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 또한 “저게 무슨 뱃살이냐”, “이제 별 말도 안되는 걸로 얘기가 나오네”, “이효리 몸매 충분히 예쁨”, “앉아 있어서 더 부각되는 것 같은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hh@starnnews.com안현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이효리 뱃살 포착, 복근실종 충격 소속사 "몸매관리 본인문제"
  ▶ 홍수현, 패션브랜드 모델 발탁 “차우희의 매력에 광고계도 흠뻑”
  ▶ 정애연 무보정 화보 공개, 관능미 돋보이는 완벽 몸매 '눈길'
  ▶ [인터뷰②] 하정우, “의외성 생각하고 캐릭터 찾아간다”
  ▶ 김소연 드레스, S라인 자태에 "예술적인 몸매" 찬사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대책위 녹취록 공개 “4층에 시신 더있어.. 해경 진실 은폐”
‘러시아 영웅’ 안현수, 고급아파트 또 받아

연예·스포츠

  •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과의 불화설..‘과연 진실은 무엇?’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의 불화설이 제기됐다.16일(현지시각) 해외 연예지 ‘스타’는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이 서로 바쁜 일정 때문에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툼이 늘어 7년간의 결혼 생활이 끝날 수 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 부부의 측근은 “니콜 키드먼이 키스 어번의 해외 투어 일정이 올여름까지 늘어난 데 대해 화를 냈다”며 “키드먼은 가족들과 함께 호주 시드니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했기에 실망했다”고 설명했다.뿐만 아니라 또 다른 측근은 …

  • 류현진 ‘사이영상 예측’ 1위…꿈? 꿈이 아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LA 다저스)에게 ‘2년차 징크스’는 그저 남의 얘기인 듯하다. 엄청난 초반 페이스를 보이며 아시아 선수 최초의 사이영상에 도전할 기세다.사이영상(Cy Young Award)은 메이저리그 야구에서 매해 각 리그 최고 투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류현진의 팀 동료이자 ‘역사상 가장 몸값이 비싼 투수’인 클레이튼 커쇼가 2011년과 2013년(만장일치에 1표 부족한 29표)에 각각 수상한바 있다.아직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류현진은 선발 등판한 5경기 중 4경기에서 무실점 행진을 기록하며 NL ‘사이영 예측’ 순위에…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