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해명, 예민한 지적에 쿨한 대응 “나이가 들면..”
기사입력 2012-02-27 17:04기사수정 2012-02-27 17:04

▲이효리 해명(사진출처=DB)


이효리가 뱃살과 관련해 해명 아닌 해명을 전했다.

27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유앤아이’를 시청하신 기자들이 흠잡을거라곤 제 뱃살 밖에 없다는 걸 칭찬으로 받아들이며. 병상에서 실없이 웃고 있는 독감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전날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에서 이효리가 입은 의상 사이로 살짝 뱃살이 드러난 데서 비롯된 것.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왔던 그녀인 만큼 평상시에 살이 조금만 붙어도 왈가왈부 말이 나오곤 해왔다.

이효리는 이에 대해 한 트위터리안에게 “나이 들면 쳐지는 게 당연지사. 뭘 그리 놀라나^^”라고 쿨한 대답을 전하기도.

특히 여자 연예인에게는 다소 예민할 수 있는 지적임에도 이효리는 평소 성격답게 시원하고 털털한 대응을 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 또한 “저게 무슨 뱃살이냐”, “이제 별 말도 안되는 걸로 얘기가 나오네”, “이효리 몸매 충분히 예쁨”, “앉아 있어서 더 부각되는 것 같은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hh@starnnews.com안현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이효리 뱃살 포착, 복근실종 충격 소속사 "몸매관리 본인문제"
  ▶ 홍수현, 패션브랜드 모델 발탁 “차우희의 매력에 광고계도 흠뻑”
  ▶ 정애연 무보정 화보 공개, 관능미 돋보이는 완벽 몸매 '눈길'
  ▶ [인터뷰②] 하정우, “의외성 생각하고 캐릭터 찾아간다”
  ▶ 김소연 드레스, S라인 자태에 "예술적인 몸매" 찬사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최정윤, 절친 박진희 언급 “혼전임신 계획한 것 아냐” 해명

    최정윤이 전칠 박진희 혼전임신에 대해 해명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배우 최정윤이 출연해 청담동 며느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놨다.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연예계에 친한 사람이 있냐는 MC의 물음에 “박진희 씨랑 친하다”라고 답했다.박진희는 지난 5월 5살 연하 변호사와 웨딩마치를 울린 후 최근 임신 4개월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최정윤은 박진희에 대해 “임신은 결혼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거다. 계획하진 않았다”라고 해명했다.이에 MC 이영자…

  • 이대호, 4경기 만에 무안타 침묵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이대호(32)가 3경기 연속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 행진을 마감하고 무안타로 침묵했다. 이대호는 23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지바롯데 마린스와의 홈 경기에 1루수 4번 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시즌 타율은 0.312에서 0.308로 떨어졌다. 지난 16일 전반기 마지막 경기였던 지바롯데 원정을 시작으로 21, 22일 경기에서 연속으로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끌어올린 타격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