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해명, 예민한 지적에 쿨한 대응 “나이가 들면..”
기사입력 2012-02-27 17:04기사수정 2012-02-27 17:04

▲이효리 해명(사진출처=DB)


이효리가 뱃살과 관련해 해명 아닌 해명을 전했다.

27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유앤아이’를 시청하신 기자들이 흠잡을거라곤 제 뱃살 밖에 없다는 걸 칭찬으로 받아들이며. 병상에서 실없이 웃고 있는 독감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전날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에서 이효리가 입은 의상 사이로 살짝 뱃살이 드러난 데서 비롯된 것.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왔던 그녀인 만큼 평상시에 살이 조금만 붙어도 왈가왈부 말이 나오곤 해왔다.

이효리는 이에 대해 한 트위터리안에게 “나이 들면 쳐지는 게 당연지사. 뭘 그리 놀라나^^”라고 쿨한 대답을 전하기도.

특히 여자 연예인에게는 다소 예민할 수 있는 지적임에도 이효리는 평소 성격답게 시원하고 털털한 대응을 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 또한 “저게 무슨 뱃살이냐”, “이제 별 말도 안되는 걸로 얘기가 나오네”, “이효리 몸매 충분히 예쁨”, “앉아 있어서 더 부각되는 것 같은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hh@starnnews.com안현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이효리 뱃살 포착, 복근실종 충격 소속사 "몸매관리 본인문제"
  ▶ 홍수현, 패션브랜드 모델 발탁 “차우희의 매력에 광고계도 흠뻑”
  ▶ 정애연 무보정 화보 공개, 관능미 돋보이는 완벽 몸매 '눈길'
  ▶ [인터뷰②] 하정우, “의외성 생각하고 캐릭터 찾아간다”
  ▶ 김소연 드레스, S라인 자태에 "예술적인 몸매" 찬사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현장르포] 전셋값 떨어지는 강남.. 넉달새 1억 빠져
“중장년층, 낮잠 잘수록 사망률 높아진다”

연예·스포츠

  • 지상파 3사, 드라마 방송 재개 ‘예능은 아직..녹화 취소까지’

    지상파 3사가 예능을 제외한 드라마와 일부 프로그램을 정상 방송한다.23일 세월호 침몰 참사로 온 국민은 물론 방송가의 애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상파 3사의 드라마는 정상 방송 될 예정이며 예능은 여전히 결방을 확정 지었다.지난 21일부터 KBS, MBC SBS 지상파 3사는 이중편성 혹은 드라마의 정상 방송을 시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이날 KBS, MBC 편성표에 따르면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KBS 2T…

  • ‘국가대표’ 이시영 “제 기량 못 펼쳐 아쉽다”

    어엿한 여자 복싱 국가대표가 된 배우 이시영(31·인천시청)은 “긴장을 많이 해서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24일 충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여자 48㎏급 결승에서 김다솜(19·수원태풍체)을 꺾고 태극마크를 달았다. 2분 4라운드 경기를 마친 이시영은 체력이 소진돼 진이 빠진 듯 기자회견장에서 나직한 목소리로 질문에 응했다. 그러나 상대에게 허용한 펀치 탓인지 혹은 국가대표 타이틀을 거…

알림